티스토리 뷰

Yummy

홍대 쭈꾸미 맛집 다녀왔어요 :)

Mable메이블 2017. 3. 6. 18:14

 

 

 

 

안녕하세요 달달한메이블입니다 :D

 

오늘 다녀 온 곳은 홍대 쭈꾸미 맛집이에요~! 진짜 홍대에 이런 숨은 맛집이 있을줄이야!

 

사실, 홍대가면 모두 결정장애 오지 않나요...?(저만그래여...?)

 

메뉴가 많아도 정말 뭐 먹을지 고민 많이하는데 날도 쌀쌀하고 업무스트레스도 풀겸 매콤한 쭈꾸미손사장에 다녀왔어요!

 

 

 

 

 

 

 

 

 

 

점심시간에는 볶음밥이 무료라고 하니! 꼭꼭 한 번 가보세요~

 

친구랑 저는 진짜, 반해서 다시한 번 가기로 했어요! (테이블도 꽉꽉차더라구요! 저희만 모르던 맛집이였어요..)

 

매운음식 당길때는 홍대 쭈꾸미 맛집에서 쌈, 볶음밥까지 냠냠하기 좋을것 같아요

 

 

 

 

 

 

 

 

 

 

 

배고팠던 저희는 들어가자마자 메뉴판보고 주문하기!

 

홍대 쭈꾸미 맛집 이니까, 메인은 쭈꾸미! 그리고, 삼겹살, 새우, 순대 등 다양한 조합이있으니~

 

좋아하시는 종류대로 주문해주세요! 저희는 삼겹살과, 새우 1인분씩 주문했어요!

 

 

 

 

 

 

 

 

 

상차림 되게 풍성하죠?! 홍합탕과, 콘치즈는 기본메뉴라는거! :D

 

쭈꾸미가 맛있게 익기까지 빈 속달래기 최고에요~ 특히 홍합탕은, 매콤함을 잡아주어서 굿굿!

 

홍대 쭈꾸미 맛집에서는 매운맛을 고를 수 있더라구요! 저희는 2단계로 도전!

 

 

 

 

 

 

 

 

귀엽게 치즈떡사리도 같이나오니ㅎㅎㅎ 주문에 참고해주세요~ 예쁘게 담겨나오죠?

 

처음에 사실, 양이작아서 둘이 당황했는데, 여러분 아직 콩나물 들어가기 전이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홍대 쭈꾸미 맛집답게 직접 직원분이 구워주시는데! 먼저 쭈꾸미랑 고기들을 익힌 다음에 콩나물을 듬뿍 올려요!

 

 

 

 

 

 

 

 

 

 

직원오빠가 맛있게 볶아주시는 쭈꾸미를 기다리며!!

 

근데 홍대 쭈꾸미 맛집은 맛집인가봐요~ 그룹별로 삼삼오오 짝지어서 오시더라구요! :D

 

다들 한번씩 와본 눈치ㅎㅎㅎ 숨은 맛있는집으로 인정!

 

 

 

 

 

 

 

 

 

홍대 쭈꾸미 맛집에서 맛나게 쌈 싸먹는법!

 

잘 익은 쭈꾸미를 깻잎위에 날치알, 무쌈, 콩나물 듬뿍, 김까지 올려서 크게 한쌈!

 

이게이게.... 배 안찰거 같더니 볶음밥 먹어야 할 때, 정말 고민했어요.. 시켜야하나말아야하나 ㅠㅠ 양이 푸짐!!

 

 

 

 

 

 

 

 

 

요녀석은 개인적으로 추천해드리는 맛있는 계란찜! 3천원인데 완전혜자에요~

 

보들보들한 계란찜에 참기름이 듬뿍 들어가있어서 고소하고 짜지도않고 둘이서 나오자마자 계속 퍼먹었어요

 

홍대 맛집 쭈꾸미 손사장 가시면 꼭 드셔보세요

 

 

 

 

 

 

 

 

지치지 않는 먹방.......★ 볶음밥은 꼭 먹어줘야한다며,

 

볶음밥 1인분에 치즈사리 추가했는데... 이것도 꼭드시고오세요ㅠㅠㅠ 이 날 저희가 먹은양은 3인분이였나봐여..

 

홍대 맛집 쭈꾸미 손사장 양도 너무 많아서 대 만족 (ㅋㅋㅋㅋ단순)

 

 

 

 

 

 

 

 

 

치즈사리를 올려주시고나서 남아있는 열로 치즈를 익혀주시는데 진짜 이게 너무 좋았던건,

 

볶음밥 끝까지 다 먹는데도 치즈가 쭈욱쭈욱 늘어나더라구요! 눌러붙은 밥알도 너무 맛있고... 좋은사람이랑 또 오고싶은곳이에요!

 

홍대 쭈꾸미 맛집으로 인정!!!! 별 다섯개!!!!!!

 

 

 

 

  

 

 

 

가게가 분위기도 있고, 둘이와도, 셋이와도, 넷이와도 좋은 홍대 쭈꾸미 맛집! :D

 

비오늘 날, 울적한날 매콤하게 쭈꾸미 한판 더 해야겠네요ㅎㅎㅎ 여러분 맛있는 저녁식사하세요!

 

 

 

 

 

 

 

귀여운 쭈꾸미 마스코트들ㅎㅎㅎㅎ 나오는 길에 귀여워서 찰칵!

 

 

 

 

 

 

<홍대 맛집 쭈꾸미 손사장 가는 법>

 

 

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동 170-26

 

전화번호 : 02-337-4071

 

 

 

 

 

\\<\/script\>\ \\ \ \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 \ \ \ google_ad_client\:\ \"ca-pub-2203718637696605\"\,\ \ \ \ \ enable_page_level_ads\:\ true\ \ \ \}\)\;\ \<\/scrip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