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합정역맛집 합정역맛집

 

 

 

 

안녕하세요 여러분, 달달한메이블입니다 :D

 

여러분 12째주가 시작되었어요~ 다들 잘 시작하셨나요? 저는 요새 다이어트를 하고있답니다... 그래서 과자도 줄이고있어요

 

그러던 와중에 제가 다녀온 곳은 합정역맛집 ! 데이트, 소개팅으로도 좋은 이태리식당 입니다 !  

 

 

 

 

합정역맛집

 

 

 

 

외관도 어찌 이리 귀엽고 아기자기한지예쁜 와인병들이 가지런히놓여있고, 느낌있는 포스터들도 붙여있어요!

 

그냥 딱 보기에도 여성분들 취향저격하기 딱 좋을 것 같아요~ 그래서 합정역맛집, 합정데이트, 합정소개팅으로 인기가 있나봐요

 

배가 고프니 사진은 조금 찍고, 입장! :D

 

 

 

 

 

합정역맛집

 

합정역맛집

 

 

 

 

가까이서 보니 아기자기한 조명들이 너무 귀엽고, 분위기 깡패!

 

진짜 여성분들이 좋아할 취저 레스토랑 (사진찍기도 너무 좋아요이태리식당 합정역맛집으로 추천 :D

 

파아란 간판 밑 잔디가 깔린 계단으로 내려가니, 크리스 마스 트리가 반겨주더라구요예뻐라

 

 

 

 

 

합정역맛집

 

 

 

 

! 가게 들어가기 전에 이런 안내판이 있더라구요~ 도움이 될 것 같아서 담아왓어요~!

 

합정역맛집 이태리식당에서는 디너세트 메뉴가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둘이서 먹기에 양도 적당하고 음료도 커피도 가능해서 밥먹구 수다떨기에도 딱 좋아요!

 

 

 

 

합정역맛집

 

 

 

 

가게 안에도 와인병들이 가지런히 놓여있더라구요~

 

그래서 또 한번 사진으로 찰칵찰칵 ! 합정역맛집 이태리맛집은 숨어있는 곳곳이 포토존이에요!

 

사실 지금 올리는 사진들도 추리고 추려서 올린거에요ㅎㅎㅎ!

 

 

 

 

합정역맛집

 

 

 

 

테이블이랑 인테리어도 얼마나 예쁜지~! 아기자기한게 딱 눈에 들어오죵?!

 

합정역맛집 이태리식당은 이름처럼 블루 & 화이트가 눈에 딱 들어와요~

 

테이블도 많이 준비 되어있어서 꼭 커플이 아니더라도 친구들끼리 같이와서 사진도  찍고 식사하면 좋을듯!

 

 

 

 

합정역맛집 합정역맛집

 

 

 

 

"파스타 먹는 니 모습 참 예쁘다"

 

약간 썸녀들과, 커플들을 위한 공간으로 최고일듯! 그래서 합정역맛집, 데이트,소개팅 추천장소인가봐용!

 

사진에 있는 친구는 저희 막내동생 하용가리ㅋㅋㅋ 제 블로그 첫 등장이에요! 수능도 끝났구 오랜만에 밖에서 같이 식사했어용~

 

 

 

 

 

합정역맛집

 

 

합정역맛집

 

 

 

 

딱 깔끔하고, 정갈한데, 아기자기한 느낌이 있는 합정역 맛집 이태리식당~!

 

이 사진들만 보셔도 아시겠죠? 썸타는 분들이 다녀오시면 연인이 될 듯한 그런 사랑스러운 식당이에요

 

썸녀, 썸남들, 연애 초 커플들에겐 강추해드리고 싶어요ㅎㅎ

 

 

 

 

 

합정역맛집

 

합정역맛집

 

합정역맛집

 

 

 

 

메뉴판도 어쩜 저렇게 신경쓰셨는지 아기자기함이 여기까지 느껴지죠?! ㅎㅎㅎ 일러스트 너무귀여워용

 

저희는 커플 SET를 주문했어요! 그린샐러드에 + 파스타 + 목살스테이크 + 사이다, 탄산수 조합으로 주문했어요~

 

(나름 탄산수로 칼로리를 낮춰보겠다는 심보...ㅋㅋㅋ메뉴가 다양해서 친구들끼리 합정역맛집으로 추천!


 

 

 

합정역맛집

 

 

 

 

예쁘게 담겨 나온 식전 빵이에요! 귀엽게 카트에 담겨서 나오는뎅 발사믹소스에 찍어먹으면 되용! :D

 

너무 귀엽죠? 진짜 이거는 나중에 신혼집에도 하나 둘 생각, 귀엽고 분위기 내기 딱 좋을 듯~

 

이런 아기자기한게 정말 여심저격한다 라는걸 사장님이 잘 아시는 것 같아요ㅎㅎㅎ 합정역맛집 인정!

 

 

 

 

 

합정역맛집

 

합정역맛집 합정역맛집

 

 

 

합정역맛집 이태리식당 제일 먼저 나온 식전빵과, 샐러드, 그리고 음료2!

 

제 동생이 샐러드를 안좋아하는편인데 샐러드 위에 올라간 소스가 뭔지 너무맛있더라구요~

 

하용가리가 아주 샐러드를 남김없이 다 먹어버렸습니당ㅋㅋ 저는 원래 샐러드를 좋아해서 그냥 맛있게 냠냠!

 

 

 

 

합정역맛집 합정역맛집

 

 

 

 

양심없게 사이다는 죽어도 안된다며...설탕물이라며 마실 수 없다며

 

주문한 트래비 레몬ㅋㅋㅋㅋㅋ.... 마치 햄버거 먹고 다이어트콜라마시는 사람같죠? 하지만.. 햄버거는 늘 환타와함께

 

합정역맛집 이태리식당은 하나하나 세심하게 신경쓴 듯한 느낌이 나서 너무 좋아요~ 앞접시도 그렇고, 잔들도 그렇구 강추!

 

 

 

 

합정역맛집

 

합정역맛집 합정역맛집

 

 

 

 

솔직히 너무 맛있었던 해물크림파스타... 일단 어디서도 보지 못햇던 꽃게와 크림파스타!

 

처음에 진짜 당황스러웠는데, 맛을보니까 진짜 진~ 한 해물의 맛이 크림이랑 섞여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합정역맛집맞아요

 

참고로 식전빵으로 나왔던 아이들 소스에 찍어드시면 진짜 너무 맛있으니까 꼭 도전해보세요~!

 

 

 

 

합정역맛집

 

 

 

 

여러분들을 위한 접사도 찍어왔지용~ 맛있는 조개, 홍합에, 꽃게 그리고 새우들까지

 

낭낭히 들어있는데, 진짜 짜지도 않고, 밍밍하지도 않아서 입에 딱맞았어요 최고! 근데 아쉬웠던건

 

소스가 많이 나오지는 않더라구요 그래서 마지막에는 소스가 빵도찍어먹고 하니 없어지는 사태가ㅎㅎ

 

그래도 맛나요 합정역맛집답게 음식들 하나하나 너무 맛있어서 대만족!

 

 

 

 

합정역맛집

 

합정역맛집 합정역맛집

 

 

 

 

다음으로 나온 목살스테이크!!!! 파스타가 너무 맛있었기때문에 목살스테이크도 기대했는데

 

비쥬얼보고... 아 합정역맛집 이태리식당은 그냥 다 맛있구나 결론지었습니다. 진짜 비쥬얼도 어쩜이리 예쁜지..

 

야채가 너무 예쁘게 담겨서 나오죠? 사실 굽다보면 물러버리거나 그럴 수 있는데, 진짜 너무 예쁘게 나와서 감동

 

 

 

 

 

합정역맛집

 

 

 

 

그리고 특히나 구운가지가 진짜 오묘한 맛이있더라구요! 야채가 밖에만 구워서 코팅되어서

 

야채고유의 맛과 함께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야채편식하는 하용가리도 소스에 찍어서 맛있다 하면서 먹었네요ㅎㅎ

 

앞으로 집에서 고기구워먹을때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구운야채가 이렇게 맛있다니


아가들데리고 가기도 좋으니 꼭꼭 다녀오세요합정역맛집 이태리식당 잘먹었습니당~!

 

 

 

 

합정역맛집 합정역맛집

 

합정역맛집

 

 

 

 

나오기 전 아쉬워서 사진몇장 더 찍었어용~! 잘 먹었습니다 :D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구, 조용조용한 분위기여서 담소 나누기에도 제격! 합정역맛집으로 강력추천합니다!

 

덕분에 오랜만에 막내 하용가리랑도 데이트 잘하구 왔어요~!

 

 

 

 

<합정역맛집 이태리식당 위치>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328

 

영업시간 : 매주 월요일은 휴무! AM 11:30 ~ PM 10:30

 

전화번호 : 070-7722-5871

 

 

여러분 맛있는 식사하구오세요~

 

 

 

\\<\/script\>\ \\ \ \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 \ \ \ google_ad_client\:\ \"ca-pub-2203718637696605\"\,\ \ \ \ \ enable_page_level_ads\:\ true\ \ \ \}\)\;\ \<\/scrip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