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Yummy

신림 양꼬치 양갈비 먹고왔어요 :)

Mable메이블 2017. 3. 5. 13:43

신림양꼬치

 

 

 

안녕하세요 달달한메이블입니다:)

 

오늘 간 곳은 연태양꼬치! 맛있는신림양꼬치, 신림양갈비를 먹고왔어요!

 

새로 생긴 곳이여서 가게가 입구를 들어서서부터 화장실, 밥먹고 나올때까지 너무 깨끗해서 좋았어요ㅎㅎ

 

 

 

 

신림양꼬치

 

신림양꼬치 신림양꼬치 

 

 

 

 

 

연태양꼬치에 가면 기본으로나오는 상차림은 이러해요!

 

신기하게도 특제소스가 있더라구요ㅎㅎ 신림 양꼬치, 양갈비 를 찍어먹으면 그렇게 맛있다고!!

 

근데, 진짜 맛있더라구요ㅎㅎㅎ 저거 한번 다 먹고 리필해서 또 먹었어요~ 양고기의 기름? 느끼함을싹 잡아주더라구요ㅎㅎ

 

왼쪽은 기본 양꼬치 먹을 때 나오는가루소스! 그리고 오른쪽이 사장님의 특제소스!

 

 

 

 

 

신림양꼬치

 

 

 

 

 

양꼬치엔칭따오죠 크으~~!!!!!!!

 

요기도 큼지막한 칭따오가있더라구요ㅎㅎㅎ 맛잇는신림 양꼬치, 양갈비에 마시면

 

입을 깔끔하게해줘서 정말 좋아해요 역시 진리의 조합!

 

 

 

 

신림양꼬치

 

 

 

 

 친절하신 사장님의 양꼬치에 대한 설명도 큼지막하게 적혀있으니!

 

읽어보시면 좋을 것같아요! 양꼬치는 역시 효능이 참 좋은 고기인 것 같아요~

 

 

 

 

신림양꼬치

 

 

 

 

메뉴판 잘 보이게찍었으니까 여러분 신림 양꼬치 양갈비 드시러 가실 때 참고하세요!

 

모듬꼬치도 있으니까~ 다양한메뉴도 즐겨보세요ㅎㅎ!

 

특히 식사류의 덮밥이나, 온면, 볶음면들은 너무 맛있어보였어요ㅠㅠ 또 먹구싶다

 

 

 

 

신림양꼬치

 

 

 

 

맛잇는 양갈비 1인분과 양꼬치1인분!(저희는추가로 양꼬치1인분 더 주문했어요ㅎㅎ)

 

늘 이시간이 참 좋아요ㅎㅎㅎ맛있는 고기 굽기 전! 신남신남ㅎㅎ 신림 양꼬치 , 양갈비 집들이 많던데

 

번화가 순대타운 쪽에 있지만, 되게 조용하고! 깔끔해서 좋은인상을 받았어요

 

 

 

 

신림양꼬치

 

 

 

 

예쁜 고운 연탄들을 차곡차곡 담아 사장님이 테이블에 가져다 주세요!

 

연탄마저 깔끔하고 예뻐보이는건 기분탓인가요.....?ㅎㅎㅎㅎ

 

 

 

 

신림양꼬치

신림양꼬치

 

 

 

 

차곡차곡 맛잇는 고기를 올려, 돌아가는 불판위에 예쁘게 굽기!

 

순대타운만 유명한 줄 알았던 신림! 양꼬치, 양갈비도 너무 맛있어요ㅎㅎㅎ 여기 근처 아는동생들 많이살아서

 

앞으로 자주 갈듯 하옵니다♥ 마음에 쏙 들었다잉!!

 

 

 

 

신림양꼬치 신림양꼬치

신림양꼬치 신림양꼬치

 

 

 

 

신림 양꼬치 2인분 해치운 다음, 곧바로 저희는 양갈비를 올렸어요 :D

 

두툼한게딱봐도 맛있어보이죠?! 양갈비는 직원분이 오셔서 구워주시고 잘라주시니까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고기가 맛있게 익기를 기다리면 됩니다용ㅎㅎㅎ

 

 

 

 

 

신림양꼬치

신림양꼬치

 

 

 

 

그리고 고기말고의 다른 무언가가 먹고싶어서 주문 한 러우쓰볶음면!

 

이거 6천원인데... 양진짜많아요! 두명이서먹어도 될 정도~! 양보고 깜짝놀랏어요 완전 혜자스럽습니당ㅎㅎ

 

고추기름과 고추가 들어가있어서 칼칼한데, 볶음면이라 (메이블 볶음우동킬러....) 싹삭 남김없이 먹구 왔어요~

 

 

 

 

 

신림양꼬치

 

 

 

저녁이른시간이여서 테이블이 조금 비어있지만, 계속 들어오시더라구요ㅎㅎ!

 

신림 양꼬치, 양갈비 찾으신다면 연태양꼬치 추천해드립니다~

 

좋은사람들과 좋은곳에서 맛잇는 식사하세요!

 

 

 

 

 

 

<연태양꼬치 위치>

 

주소 : 서울 관악구 신림동 1639-26

 

전화번호 : 02) - 876 - 3028

 

\\<\/script\>\ \\ \ \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 \ \ \ google_ad_client\:\ \"ca-pub-2203718637696605\"\,\ \ \ \ \ enable_page_level_ads\:\ true\ \ \ \}\)\;\ \<\/scrip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