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Yummy

홍대맛집 맛있고 매콤한 돈까스집~!

Mable메이블 2016. 11. 28. 21:10

 

홍대맛집

 

 

 

안녕하세요 달달한 메이블 입니다 :D

 

한 주가 또 시작되었어요~ 저는 묵찌빠와 여전히 홍대맛집을 찾아다니고 있어요! ㅎㅎ

 

(그런데도 끝이 없는 맛집들의 향연.... 다 먹어버릴테다!! 냠냠)

 

오늘 다녀온 홍대맛집은 사모님돈까스에요! 이미 홍대에서 맛있다고 평이 자자한 곳인데,

 

오랜만에 돈까스가 땡기는 날이여서 다녀왔어요~!

 

 

 

 

 

홍대맛집

 

 

 

 

 

사모님돈까스는 밥스테이크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여기도 소문이 자자해용! 다음번엔 요기도 다녀와야겠어요~

 

홍대맛집답게, 맛집들이 가득 모여있는 곳에 있더라구요~! 사모님돈까스에서 조금만 더 가면 국제식당도 나와요!

 

(국제식당도 곧 포스팅 예정이에요ㅎㅎㅎ 목살이 도톰하니 정말 맛있는 곳이에요!)

 

하지만, 오늘 저희들의 목적지는! 맛있는 매콤한 돈까스가 있는 사모님돈까스!!

 

 

 

 

 

홍대맛집홍대맛집

 

 

 

 

 

간판이 너무 귀여운 사모님돈가스 (돈까스라고 쓰는데 돈가스라고 써있으니까 돈가스라고 써야할 것 같은 느낌!)

 

그러나 저는 돈까스로 쓰겠습니다ㅎㅎㅎ 저 간판 옆에있는 캐릭터? 가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사진찍으면서 웃음이 새나왔어용! 여기는 인기 있는 홍대맛집이라서~ 웨이팅이 항상 있는 편인데,

 

저녁시간 맞춰 부리나케 달려갔더니 마지막 한 테이블을 차지할 수 있었어요~ (저희 뒤 부터는 웨이팅 시작!)

 

 

 

 

 

 

홍대맛집

 

 

 

 

 

계단을 올라서서 문앞에 보면, 이렇게 웨이팅 순서지가 있어요!

 

저희는 웨이팅이 없었지만, 저희 오기 전에는 웨이팅이 있었나봐요~ 럭키>3<

 

홍대맛집 사모님돈까스 도착했을 때 웨이팅이 없다면 바로 입장하시고, 아니면 대기순서를 꼭 작성해주세요~!

 

아니면 뒤로 밀려난답니다ㅠㅠ 웨이팅지를 꼭 쓰시고 나서 오른쪽 의자에 앉아서 기다려주세요~

 

 

 

 

 

 

홍대맛집

 

 

 

 

짜~잔 홍대맛집 사모님돈까스 입장 완료! :D

 

앉아서 보니 테이블이 가득가득 차있죠? 저희가 들어가고 풀테이블이 되었어요♥

 

커플단위거나, 친구들끼리 오신 분들이 많았어요 ! 다들 도란도란 이야기하면서 맛있게 식사중이셔서

 

저희도 기대반 설렘반으로 메뉴판을 받았어용~ 

 

 

 

 

 

홍대맛집

 

 

 

 

 

근데 막상 받고 당황했던 메뉴판.jpg

 

심플 그자체! 나무판에, 테이프로 붙여져있는 A4용지! 게다가 메뉴도 3가지종류의 돈까스와 스프, 콜라 끝! :-) 

 

홍대맛집답게 사모님돈까스에서는 오직 돈까스만 먹을 수 있어요 그만큼 메뉴에 자신감이 있어보이죠?!

 

 

 

 

 

 

홍대맛집 홍대맛집

 

 

 

 

기다리는 동안에 책도 읽을 수가 있더라구요~

 

책장에 아기자기한 피규어들은 아기자기한게 너무 귀여웠어요 따뜻한 조명덕분에 아늑한 느낌까지 받았어요!

 

만화책들, 소설도 준비되어있지만 홍대맛집이라 웨이팅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여유롭게 있기는 조금 힘들거 같아요^^;

 

저희도 책은 보지 않고, 먹는데 집중! 또 집중!

 



 

홍대맛집

 

 

 

 

 

짜 - 잔 홍대맛집 사모님돈까스에서 2인이상 주문하면 나오는 샐러드에요! :D

 

아쉽지만 1인으로 왔을 때는 나오지 않는다고 해요~ 맛있던 요 샐러드들! 씁쓸한 맛의 야채들과

 

요거트 땅콩? 맛이 나던 달콤했던 드레싱이랑 먹으니까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요게 별미인 것 같아요~

 

더 먹고 싶었는데, 곧 바로 스프가 나왔어요ㅎㅎㅎ


 

홍대맛집

 

홍대맛집

 

 

 

짜 - 잔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홍대맛집 사모님돈까스에요! (얘 이름이 가게이름이랑 똑같아요!)

 

기본메뉴지만 제일 많이나가는 메뉴! 각 테이블마다 하나씩은 주문하셨더라구요~

 

요 돈까스는 \8,500원이에요~ 밥 위에 돈까스, 야채, 소스가 올라가있고 그리고 구운 감자가 같이 나와요~

 

비쥬얼이 당장 먹고싶어지는 비쥬얼!! :D

 

 

 

 

홍대맛집

 

홍대맛집

 

홍대맛집

 

 

 

 

여러분께 보여드리기 위해서 다양한 각도에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ㅎㅎㅎ

 

근데 플레이팅도 너무 예쁘죠? 그냥 맛있는 돈까스집이겠거니 했는데홍대맛집이라고 하는 이유가 있는듯해요!

 

후추 뿌려서 올라가있는 통감자가 돈까스랑 잘어울릴 줄이야! 신기하게도 돈까스랑 잘 어울리고 맛있어요~!

 

배도 든든해지고! 짱짱

 

 

 

 

홍대맛집

 

 

 

 

그리고 이어서 나온 매운돈까스 \9,500원이에요~

 

왼쪽 맨 위에 있는 건 같이 나왔던 스프에요! (배고파서 그런지 이날, 전체샷과, 스프 사진이 없어요^^;)

 

홍대맛집 사모님돈까스에서 맛있다고 시켜보자고 해서 시킨 요녀석.... 전골냄비에 담겨나오는데

 

일단, 너무 뜨겁고..... 진~~~~짜 진짜 매워요!!!!!!!!!!!!!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만 도전하세요!

 

(아니면 치즈매운돈까스 주문하세요ㅠㅠㅠ 치즈가 매움을 좀 덜어줄거에요)

 

 

 

 

 

홍대맛집

 

홍대맛집

 

 

 

 

일단 위 사진들이면, 요녀석의 모든걸 설명할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드는데.....★

 

사진보세요 이녀석 이렇게나 시뻘겋게 나와용!!! 홍대맛집 메인메뉴지만 너무 매워... 숙주랑 양배추 등등 많이 들어있는데

 

푸짐하지만 진짜 진짜,,매워요 ㅠㅠㅠ 눈물을 흘리면서 먹었어요.... 매운거 잘 못먹는 메이블 (늙었다 늙었어 쥬륵..)

 

이 날 입술도 팅팅붓고, 물도 2통이나 마시고 했어요 제가 매운걸 못먹어서 잘 먹으시는 분들은 추천해요!

 

 

 

 

홍대맛집

 

 

 

 

중요한건 이녀석 맛이없는 매움이 아니고, 맛있는 매운돈까스여서 속상....

 

진짜 맛있어서 먹고싶은데, 너무 매워서 울면서 물만먹게된다는 슬픈이야기ㅠㅠㅠㅠ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녀석 자주 생각나서 홍대맛집 사모님돈까스 자주 가시게 되실거에요~

 

 

 

 

 

 

홍대맛집

 

 

 

한 입 드셔보세용♥ 냠냠

 

이 사진 포스팅하는거보고 묵찌빠가 또 먹고싶다고, 난리 :D

 

조만간 홍대맛집 사모님돈까스 재 방문 예정!!! 다음번엔 치즈가 올라간 매운돈까스랑, 사모님돈까스 주문할거에요

 

매우니까 각오하고, 들어가기전에 우유 한잔이라도 마시고 가야할 듯ㅎㅎㅎ

 

 

 

 

홍대맛집

 

 

 

 

그리고 메인 돈까스였던 이 사모님돈까스!

 

일단 홍대맛집 사모님 돈까스는 고기가 두툼하고 정말 실해요~! 소스도 인위적이지 않고 맛있더라구요

 

그냥 돈까스만 드셔도 배부르실듯ㅎㅎㅎ 딱 깔끔한 맛이여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밥이랑, 감자도 냠냠! :D  기본 베이직한 메뉴지만 제일 많이나가는 녀석이니 꼭 드셔보세요! (혼밥가능!)

 

 

 

 

 

홍대맛집

 

 

 

그리고 초토화 된, 저희 테이블.....

 

맛있다고 꾸역꾸역 다 먹었어요ㅋㅋㅋㅋ 잘도 먹었다 돼지들 오늘도 해치웠다!

 

저희 나중에 밥도 남아서 가위바위보 진 사람 흰밥 매운돈까스 소스에 말아서 한입씩 먹기 했는데...

 

맛있는데, 폭풍눈물을 흘렸다는 후문....★

 

 

홍대맛집 사모님돈까스 꼭꼭 드시고오세용~! :) 

 

 

 

 

홍대맛집 홍대맛집

 

 

 

 

아늑해서 데이트코스로 딱인 홍대맛집 사모님돈까스! 재방문의사 ★★★★ 별 4개!

 

(별 하나 뺀건, 매움을 각오하고 가야하기 때문에ㅇㅅㅇ)

 

연인, 친구들이랑 홍대 놀러갔을때 다녀오면 좋을 것 같아요~! 여러분 맛있는 식사하세요!

 


 

 

<홍대맛집 사모님돈까스 가시는 법 >

 

주소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39-13 <지번: 서울 마포구 상수동 310-8>

 

전화번호 : 02) 337-2207

 

영업시간 : PM12:00 ~ PM 9:00 (브레이크타임 PM 2:00~ 5:00) 

 

 

 

 

 

 

그리고

 

홍대맛집 사모님돈까스 갔다오면서 퍼니랜드에서 묵찌빠가 뽑아준 푸우 두마리! :D

 

예쁘다 예쁘다 감사합니다 또 홍대놀러가자아♥

 

 

 


\\<\/script\>\ \\ \ \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 \ \ \ google_ad_client\:\ \"ca-pub-2203718637696605\"\,\ \ \ \ \ enable_page_level_ads\:\ true\ \ \ \}\)\;\ \<\/scrip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