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달달한메이블입니다 :D

 

오늘 제가 포스팅 할 곳은 고속터미널맛집 함박스테이크 전문점이에요~

 

여러분은 고속터미널역 자주가시나요? 저는 9호선을 이용하거나 가끔 학교에 동기들이나 교수님, 뵐 때 가는 편이에요~!



***

 

 

근데 오늘은 묵찌빠랑 데이트하러 날잡고 파미에스테이션에 다녀왔답니다~ (아주 깔끔하고~ 사람도 많아요^^)

 

이쪽으로는 처음 가 봐서 이곳 저곳 구경하다가(볼거리가 많아요!) 배고파져서 찾은 고속터미널맛집 !

 

테이스티로드에도 나온 함박 스테이크전문점 구슬함박이에요 :)

 

 

 

 

 

고속터미널맛집 고속터미널맛집

 

 

 

 

역시 테이스티로드에 나와서 그런건지 웨이팅만 30분 넘게했어요! 고속터미널맛집답게 정말 인기 많더라구요~

 

웨이팅할 때는 입구 앞에 체어 준비되어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되용! 기다리는동안 직원분이 메뉴판을 주시고,

 

웨이팅 순서대로 메뉴를 미리 적어서 가져가시더라구요 그래서 테이블 앉고 나면 음식 나오는데 시간이 별로 안걸려서 나왔어요! 

 

 

 

여러분들을 위해 홈페이지에서 메뉴판을 다 가져왔어요! :D

 

 

고속터미널맛집

 

 

 

 

고속터미널맛집 구슬함박 메뉴들이에요~ 짜잔 !

 

새로나온 메뉴들인가봐요! 제일 첫페이지에 있는데, 모짜렐라 치즈함박이랑, 쉬림프파스타는 개인적으로 먹어보고 싶어요

 

모짜렐라치즈랑, 새우 너무 좋아해서, 저건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그쵸? 비쥬얼자체가... 짱짱!

 

 

 

 

고속터미널맛집고속터미널맛집고속터미널맛집

 

 

 

 

왼쪽부터 오리지날함박, 옐로우함박, 견과류함박이에요!

 

다들 어찌 저리 맛있게 생겼는지, 메뉴고를때 사실 좀 힘들어서....(선택장애 메이블ㅎㅅㅎ)

 

고속터미널맛집구슬함박 인터넷검색 후 묵찌빠의 도움으로 메뉴선택했어요! 운동하는 묵찌빠는 견과류이랑 화이트함박이랑 고민하고,

 

저는 베이직한 메뉴인 오리지널과 김치함박에서 고민했어요! 메뉴판엔 근데 김치함박이 없네용! 기간한정인가요..? 오잉?

 

 

 

 

고속터미널맛집고속터미널맛집고속터미널맛집

 

 

 

 

짜 - 잔 묵찌빠가 선택한 화이트함박과, 골드함박, 스노우치즈함박 !

 

사실 치즈라면 다 좋아하는 메이블.. 스노우치즈함박도 먹고싶어서 갈팡질팡 ( 다 맛있어보이는걸 어떡해요ㅠㅠㅠ)

 

고속터미널맛집이라서 그런지, 가족단위로도 많이 식사하러 오시더라구요! 아이들 메뉴선택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고속터미널맛집고속터미널맛집고속터미널맛집

 

 

고속터미널맛집고속터미널맛집고속터미널맛집

 

 

 

 

골덴로드함박, 레드파스타, 크림파스타 ! 핫핑크파스타, 리치파스타까지! 다 맛있어보이죠....? 냠냠

 

음료도 준비되어있으니까 같이 주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 :D

 

 

 

 

 

 

고속터미널맛집

 

 

 

 

고속터미널맛집스테이크전문점 구슬함박 드디어 입성! ★

 

자리에 앉는데 뭔가 해냈다!라는느낌...? 늘 왜 웨이팅하고나면 이런생각이 드는거죠?ㅋㅋㅋㅋ저만 그런가,, 헤헤


***

 

 

 아무튼! 기본셋팅은 이러해요! 피클과, 유자가 들어있는 단무지(이거 되게 색달랐어요 오묘하고 달짝찌근해요!)

 

그리고 물인데 함박스테이크가 조금 느끼한 수 있어서 그런지 모든 테이블 마다 레몬이 동동 띄워져있는 레몬물을 주시더라구요!

 

레몬물 좋아해서 좋았어요ㅎㅎ 피클과, 단무지는 셀프바가 한켠에 따로 준비되어있어요~ 그릇을 가지고 드실만큼 퍼오시면 되용!

 

사진엔 없지만, 셀프바에 할라피뇨도 준비되어있으니 좋아하시는 분들은 담아오셔요! (저희도 묵찌빠랑 맛있게 떠왔습니당)


 

고속터미널맛집

 

 

 

 

드디어 기다리고기다리던 고속터미널맛집 스테이크 등장!

 

요 앞에 있는게 제가 시킨 빠알간 김치함박스테이크, 저쪽에 있는게 묵찌빠가 시킨 화이트함박스테이크에요~

 

배고파서 그랬나, 저 왜 사진을 왜 이렇게 찍었을까요....?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전체샷은 이게 끝이에요! 이제 개인 접사샷 보여드릴게용~~~!

 

 

 

 

 

고속터미널맛집

 

 

 

매콤김치함박스테이크 \11,000

 

 

사진만봐도 김치가 들어있다는 것을 알 수 있겠죠?ㅎㅎㅎㅎ 사진은 토마토 같아보일 수 있는데, 진짜 시뻘개요!

 

선택장애 걸려서 고민하면서 고속터미널맛집 검색하던 중 주문할 때 김치함박을 꼭 시키라던 블로거님의 말을 듣고 주문했어요

 

비쥬얼은 너무너무 합격! 플레이팅 너무 귀엽게 되어있어요 그쵸?

 

 

 

 

 

고속터미널맛집

 

 

 

 

 

고속터미널맛집 김치함박스테이크 플레이팅이 너무 귀엽죠? 계란후라이도 너무 예쁘게 익혀져서 나오고!

 

새싹채소들도 예쁘게 올라가있어요~! 계란 밑에는 밥이 깔려있어요~ 그 옆에는 양배추샐러드!

 

그리고 김치소스가 잔~뜩 올라와있는 함박스테이크! 새싹채소 밑에 숨어있어요~

 

고속터미널에서 뭐나 고민 많이하는데 맛집이 있었네요ㅎㅎ

 

 

*****

 

 

메이블 평 ! 김치함박은 사실 저는 별로였어요ㅠㅜ 고기가 생각보다 느끼해서 담백함을 좋아하는 저희는 조금 어려웠어요~

 

그래서 그 느끼함을 없애려고 김치소스를 잔뜩 올려서 먹고, 피클, 할라피뇨, 단무지의 버프를 받았어요 메뉴선택의 잘못인가.. 속상 ㅠㅠ

 

 

 

 

 

 

고속터미널맛집

 

 

 

화이트함박스테이크 \11,000 

 

 

개인적으로 더 맛있었던 화이트 함박스테이크! 요 메뉴는 소스대신, 야채, 해물들이 볶아져서 올라가있는데

 

볶음우동에 들어가는 야채들 같기도 하고, 저는 정말 맛있었어요! 묵찌빠도 맛있다고 칭찬~

 

밥 위에 스테이크 그 위에 소스&야채, 해물 이렇게 올려져서 나와요! (소스가 넉넉하게 많지는 않은편이에요!)

 

고속터미널에서 맛집 찾아가신다면 요 화이트함박 강추해드려요! :D

 

 

 

 

 

 

고속터미널맛집

 

 

 

여러분들을 위한 화이트함박 접사컷! :)

 

야채 살아있는거 보이시나요? 숨도 죽지 않아서 아삭아삭한데 소스도 베어있고!

 

밥이랑 소스까지 맛있게 섞어서 먹었어요~ 고속터미널맛집으로 인정~!! (다음번엔 김치함박말고 다른메뉴를 먹을테다..)


여러분도 파미에스테이션 가셔서 놀다가 식사하실 곳 찾으신다면 구슬함박 추천해드려용!

 

지도 첨부해드릴게요~!

 

 

 

 

 

<고속터미널맛집 구슬함박 가는 법>

 

 

주소 :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 205 CENTRALCITY 반포천 복개주차장

 

( 지번 : 서울 서초구 반포동 118-3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테이션 1층 117호) 

 

전화번호 : 02)6282-4597

 

영업시간 : AM 11:30 ~ PM 9:30  

 

 

 

여러분 맛있는 식사 맛있는 데이트하세요~^^

 

\\<\/script\>\ \\ \ \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 \ \ \ google_ad_client\:\ \"ca-pub-2203718637696605\"\,\ \ \ \ \ enable_page_level_ads\:\ true\ \ \ \}\)\;\ \<\/scrip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