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달달한 메이블 입니다 :)

 

회사가 문래에 있어서 매일 영등포를 지나가는 메이블! 영등포에서 놀게 될 때도 많은데

 

그 중! 맛있는 연어가 땡기던 날 다녀온 영등포맛집 추천해봅니당!

 

연어, 삼겹살, 전 등등 모든게 무한리필이 가능한 무한연어에요~! 포스팅하면서도 맛있는 연어 또 먹고싶네요ㅠㅠ 꼬륵꼬륵





영등포맛집

 

 

 

 

짜 - 잔 영등포맛집 무한연어 도착! 그냥 이름만 봐도 든든하네요ㅎㅎ

 

연어가 무한리필이라니! 한참 또 연어 무한리필집이 유행했던 적이 있었더랬죠~

 

근데, 여기는 연어만 나오는 것이 아니라서 더 좋은 것 같아요! 고기 좋아하는 친구랑 가도 좋을 듯!

 

 

 

 

 

영등포맛집

 

 

 

 

짜잔! 영등포맛집 무한연어는 연어만 주지 않아요!

 

삼겹살도 같이 나와요~ 여기에 더 업그레이드하면 초밥이나 '고급진' 덮밥! (이 세트 안먹어봐서 고급진덮밥 궁금해요ㅎㅎ)

 

 

저희는 생무한연어사시미 + 삼겹살 SET를 선택했어요!  14,900원이지만 리필이 무한으로 가능하니까! GOGO!

 

아 , 그리고 이 SET에는 밑에 작게 써있는 대로 (오징어부침개 + 유자샐러드 + Smile 된장국) 이 나와요 주문하실때 참고하세용!

 

영등포맛집답게 양도 엄청나요! 그런데 이 모든게 무한리필!

 

 

 

 

 

영등포맛집

 

 

 

 

메뉴판을 보니까 밥도 있고, 술도 있고 ! 생각보다 메뉴가 많더라구요~

 

저희는 술은 안먹기때문에 패스!!! 근데 이 메뉴판 너무 귀엽지 않나요? 귀여워귀여워

 

영등포맛집 무한연어 메뉴판보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영등포맛집

 

 

 

짜 - 잔!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생맥주 무한리필이 4900원이라니~

 

연어랑, 맥주랑 챱챱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친구들끼리 모여서 모임할 때도 좋을 것 같은 영등포맛집이에요 ! ♥

 

저희는 오늘 목표가 연어였기때문에 연어를 흡입하기로 했어요ㅎㅎ

 

 

 

 

 

영등포맛집

 

 

 

 

평일 5시 조금 넘은 시간이여서 저희가 첫 손님이였어요!

 

그래서 가게가 깔끔하고 깨끗~! 저녁 핫타임에는 정말 북적거릴 것 같은데 덕분에 조용조용하게 식사했어요ㅎㅎ

 

그리고, 영등포맛집 무한연어는 오픈키친이여서! 음식 손질하는 모습도 다 볼 수 있답니다~신뢰도 UP! UP!





영등포맛집

 

 

 

 

기본셋팅은 이러해요 Smile미소된장국이랑 샐러드~!

 

연어나오기전에 입맛돗궈주기~~! 신난다 신난다 새콤새콤한게 맛있어요>_<

 

어렸을 땐 몰랐는데, 가게갔는데 기본반찬으로 샐러드 나오면 좋더라구여ㅎㅎㅎ

 

영등포맛집 무한연어집도 예외없이 나와용!

 

 

 

 

영등포맛집 영등포맛집

 

 

 

 

아시는지 모르겠지만, 묵찌빠는 운동을 정말 열심히 하는 친구에요ㅎㅎㅎ

 

그래서 지방을 줄이기 위해 샐러드 소스 뺀 걸로 하나 더 부탁했답니다♥ 친절하게 갔다주시는 직원분께 감동~

 

영등포맛집 맞아요 여러분.... 샐러드조차 맛있어요ㅎㅎㅎ 냠냠

 

 

 

 

영등포맛집

 

 

 

 

드디어 나 온 영등포맛집 무한연어 한상차림~! \14,900 세트입니당!


무한연어사시미 + 삼겹살 + 오징어부침개 + 유자샐러드 + 미소된장국 까지!

 

푸짐푸짐하죠? 둘이 먹어도양이 많은데, 무한리필이니까 많이많이 먹을꺼야!!! 했는데

 

진짜, 양이 많았어요ㅎㅎㅎㅎ 근데 입꼬리는 점점 올라가고ㅎㅎㅎ 먹는게 제일 행복해♥

 

 

 

 

영등포맛집 영등포맛집

 

 

 

 

맛있었던 오징어부침개! 조금 타긴했는데....(뒷부분은 왜 탔어요 이모...?ㅠㅠㅠ)

 

그래도 오징어가 듬~뿍 들어있어서 씹는맛도 좋고 무엇보다 바삭바삭해서 잘 먹었어요!

 

 

삼겹살은 촉촉하고 부드러웠는데, 소스가 베어있어서 단백한거 좋아하는 저희랑은 좀 안맞았어요ㅠㅠ

 

지방이 많고, 뼈가 들어있어서 속상.. 그래도 소스에 찍어먹고, 무말랭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하지만영등포맛집 무한연어는 연어가 메인이라는거! (연어드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영등포맛집

 

 

 

 

드디어 만난 곱게 담긴 연어 한 그릇! :P

 

반가워ㅠㅠㅠ 너 먹으려구 영등포맛집 찾아서 여기까지 왔어...♥ 다 먹어줄테다 냠냠!

 

색깔도 자태도 참 곱던 연어ㅠㅠㅠㅠ 예쁘게 담아주셔서 기분도 UP!UP!


 
 

 

영등포맛집 영등포맛집

 

 

 

 

그냥 연어만 먹으면 심심하니까 소스도 여러개가 나왔어요~!

 

초장, 간장, 타르타르소스, 그리고 연어알! 연어위에 양파올려서 타르타르소스찍고 그 위에 연어알 올려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영등포맛집으로 인정! 양도 많고, 위생적이고, 맛있는 무한연어! ♥ 오늘도 성공이닷!

 

 

 

 

 

영등포맛집

 

 

 

 

 

볼 때마다, 바로 젓가락 들고 싶어지는 사진 ㅠㅠㅠ가지런한 연어를 보니 엄청 먹고싶어요

 

조만간 또 연어섭취하러 영등포맛집 방문해줘야겠어요 냠냠

 

연어 도톰한게 맛있다아~ 요새 초밥, 회, 새우, 날생선이 그렇게 당기던데 곧 맛집포스팅 쭉쭉 올릴듯합니다! 헤헤

 

여러분도 영등포역에 있는 무한연어 다녀오셔요~!




 

영등포맛집

 

 

 

 

그리고 타임스퀘어가서 묵찌빠가 뽑아준 1500원 어치 뽑기과자들ㅎㅎㅎ

 

잘먹겠습니다♥ 영등포맛집에서 식사하고, 타임스퀘어 데이트도 하고! 여러분도 즐거운시간보내세요~!

 

 

 

< 영등포맛집 무한연어 가시는 법! >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6길 27 1층 (지번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동3가 23-25 1층)

 

전화번호 : 070-8231-6085

 

영업시간 : AM 11:00 ~ AM 01:00

 

 

 

 

 

\\<\/script\>\ \\ \ \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 \ \ \ google_ad_client\:\ \"ca-pub-2203718637696605\"\,\ \ \ \ \ enable_page_level_ads\:\ true\ \ \ \}\)\;\ \<\/scrip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