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달달한 메이블 입니다 :) 

 

요새 맛집리뷰를 자주 쓰는 것 같아요ㅎㅎㅎㅎ


메이블이 추천하는 서울대입구맛집 ! 빠 - 밤 규동전문점 지구당이에요!


인기있는 곳이여서 늘 갈 때마다 웨이팅이 있어서 기다리는데, 포스팅하면 더 인기 많아지겠죠...?


그래도,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곳이라서 소개해드려요!





서울대입구맛집




가게 밖 사진은 왜 안찍은건지 ㅠ^ㅜ


웨이팅기다리면서 수다떨어서 그런 것 같아요ㅎㅎㅎㅎ



서울대입구맛집 규동전문점 지구당은 일본 선술집 느낌이 나는 규동집이에요~


딱 가게 들어서자마자 오.... 일본정서가 가득 그리고 진짜 조용하고, 일본 라디오, 일본음악이 틀어져있어요



일본여행다녀오셨던 분들 여행추억, 감성 되살리러 가시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선술집형이라 식탁도 바형으로 되어있고, 바에는 주방이 바로 연결되어있어 오픈키친이라


음식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모두~ 볼 수 있어요! 깔끔하고 청결하고 분위기도 좋고!


제가 좋아하는 서울대입구맛집 이에요





서울대입구맛집





서울대입구맛집 기본 상차림이에요! 미소된장국, 계란(수란)


저번에도 포스팅했지만, 제가 일식 덮밥류를 좋아해서 자주 먹는 편인데,


규동먹으러 가면 꼭 계란은 천원내고 추가해야 하거든요~


그리고,무려 계란은 수란이라는거! 벚꽃모양 접시에 예쁘게 담겨서 나와요ㅎㅎ!



근데, 서울대입구맛집 지구당은 그냥 규동에 포함해서 제공해주셔요~ 짱이죠?!


같이 갔던 묵찌빠(규동킬러)가 너무 좋아했어요 ㅋㅋㅋㅋ


깍두기랑, 생강은 테이블 위 통에 담겨있으니 드실만큼 덜어드시면 되요!






서울대입구맛집




친절하게도 규동먹는 법이 사진과 함께 테이블 마다 적혀있어요!ㅎㅎㅎ


귀엽죠? 아기자기함이 여기까지 느껴집니다 춍춍


홀에는 10명정도 들어갈 수 있는 것 같아요! 작지만, 조용하고 서울대입구맛집 답게 


자신있게 한 가지메뉴 규동만 판매하는 지구당♥







서울대입구맛집





저 벚꽃모양 그릇이 왜 이렇게 귀여운지ㅎㅎㅎ


국그릇, 젓가락, 수저 나무를 사용한 제품을 써서 더 일본스러운 감성이 모락모락


(홀에는 대부분 커플들이나 친구단위가 많았어요! 바 형식이라 혼밥하기에도 제격!)


 
 

 

서울대입구맛집





짜 - 잔!!

 

드디어 제가 너무 좋아하는 서울대입구맛집 규동이 나왔어요~


사실, 사진에 있는 제 규동은 곱배기에요...ㅎㅎㅎ (★천원추가하면 곱배기가 되요!★)




 규동 기본 사이즈 가격은 6천원이에요~ 너무 저렴하죠? 반숙수란이 같이 나오는데 이 가격이라니!!!


저 날 아침만 먹구 점심, 저녁 다 걸러서 많이 먹겠다고 곱배기로 초이스!!!


근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남겼어요ㅠㅠㅠ 많이드시는 남자분들은 곱배기 강추!! 든든하실거에요~


데이트로도 좋은 서울대입구맛집




서울대입구맛집





거짓말 안하고, 진짜 고기가 낭낭하게 듬뿍듬뿍 들어가있어요! 


제가 먹었던 그 어떤 규동보다 혜자스러웠던 것 같아요~ 가격, 맛, 서비스, 분위기 등등


조합해서 1등! 서울대입구맛집 두번가세요 세번가세요~~! :D


너무 좋아....맛있어♥






서울대입구맛집 서울대입구맛집





왼쪽이 곱배기, 오른쪽이 일반이에요! 사이즈 비교하시라구 사진 붙여놓았어요! 


확실이 양이 다르죠? 서울대입구맛집 일반규동도 사이즈가 작은편은 아니더라구요! 제가 너무 욕심낸 거 같아요ㅎㅎ


맛있는 규동 위에 반숙 수란을 춍춍 올려주었더니, 더 먹음직스럽죠?! 




이제, 맛있게 섞어서 먹으면 되요! ㅎㅎㅎㅎ


아, 참고로 규동이나 , 덮밥 , 비빔밥 섞으실 때 수저말고 젓가락으로 섞어주시면 밥 알도 안눌리고


뭉치지도 않고 잘 섞여져요~! 주위에 모르는 친구들도 있길래 적어봅니다



혹시 서울대입구맛집 지구당 가시면 젓가락으로 저어서 섞어보세요 고루고루 잘 섞인 밥을 드실 수 있을거에요!





서울대입구맛집





골고루 잘 섞인 서울대입구맛집 규동~!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는데, 먹으면 훨씬 맛있다는거!!!! 규동이 원래 짜고, 싱겁고 한 집들이 많은데


지구당은 그냥 제 입맛! 서울대입구맛집 찾으신다면 규동전문점 지구당은 어떠세요?

 

저는 다음주, 다다음주에 또 갔다올꺼에요ㅎ_ㅎ


여러분도 맛있는 식사하세요~




*서울대입구맛집 맛있는 지구당 가는 길 :)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12길 5 (지번 :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 1598-23)


영업시간 : AM 11:30~ PM 9:00 (브레이크타임 PM 3:00-5:00)


전화번호 : 02-883-9929




여러분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script\>\ \\ \ \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 \ \ \ google_ad_client\:\ \"ca-pub-2203718637696605\"\,\ \ \ \ \ enable_page_level_ads\:\ true\ \ \ \}\)\;\ \<\/scrip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