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Yummy

홍대 카페 추천 : 오설록 티하우스 :)

Mable메이블 2016. 9. 10. 14:23




안녕하세요 달달한 메이블 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요새 날씨가 뒤죽박죽인 것 같아요 낮에는 또 따가울정도로 더웠다가


아침이랑 밤에는 좀 쌀쌀하기도 하고, 이런 환절기 때 감기걸리기 딱 좋은거 아시죠?


지하철, 버스에서는 에어컨 쐐다가 밖에 나와서 햇빛받고 하면 감기걸리니까 꼭! 가디건 들고 다니시길 바래요ㅎㅎㅎ

 

이제 추석연휴인데, 연휴에 아프면 서러워요ㅠㅠㅠㅠ 감기조심♥




***




저번에 동기동생이랑 홍대에 놀러 갔다가 밥 먹고 갔던 오설록 티하우스 ! 


사실, 홍대쪽 카페들은 되게 시끌벅적하잖아요? 특히나 주말에는 더더욱!!


그래서 제가 다녀 온 홍대카페추천 해드려구요~ 메이블의 홍대카페추천 !






홍대카페추천






짜자잔! 메이블의 홍대 카페 추천 오설록 티하우스 에요~!


오설록은 다들 아시죠? 제주에서 진심과 정성을 담은 노력으로 좋은 차를 만들고 있어요!


TEA from JEJU 라고 써있어요! 그리고 제주도와 관련된 MD 상품도 많이 판매하고 있구요~


특히나 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차를 잘 모르는 저도, 들어가자마자 진열되어있는 MD상품들 보고 선물 할 일도 없는데, 선물하면 좋겠다 했거든요ㅎㅎㅎ 


MD상품이 진짜 예쁘게 나오니까 차 좋아하신다면 한번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WWW.OSULLOC.COM 들어가시면 티 관련MD 구매도 가능하니까 둘러보세요~


홍대 카페 추천 이유는 첫째, 음료의 폭이 넓어요! 사실 차라고 하면 뭐 얼마나 메뉴가 있겠어? 했는데


NO!NO! 메뉴는 정말 많아요~ 디저트, 빙수, 아이스크림 등등 맘에드는 메뉴가 많아서 고민하실거에요ㅎㅎ







홍대카페추천





아 참고로 오설록 티하우스는 커피종류는 판매하지 않아요! 참고하세요~


티하우스이기 때문에 차에 관련된 음료들만 판매하고 있어서, 요건 꼭 알고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홍대 카페 추천 하는 이유 둘째, 제주에 가지 않고도 건강하고, 진한 티타임을 가질 수 있기 때문이에요!



사실, 매번 커피만 마시는데 오랜만에 만난 좋은 사람들과 도란도란 이야기 나눌때에는


차를 마셔보는건 어떠세요? 공장에서 가공해서 만든 음료보다는 직접 볶고, 우려낸 차 원액이 들어가있는 음료가 더 건강하고 좋아요!


홍대 카페 추천! 특히나, 어른분들이랑 티타임가질때는 제격이에요~







홍대카페추천






홍대 카페 추천 하는 이유 셋째, 카페에서 직접 내린 차 시음도 가능해요! 


사실, 이 시음차는 색이 녹차색이여서 녹차겠거니 하고 가만히 있다가, 음료 나오는 동안 MD상품 다~ 구경하고


보다가 한잔 마셔보았는데 요녀석 진짜 신기해요!!!



산호섬 이라는 차인데 (청포도향 아이스티) 라고 사진에 써있는거 보이시나요?


아니 무슨 차에서 청포도향이나ㅋㅋㅋ 거짓말이야 하면서 속는셈치고 마셔보았는데..... 신세계!


이게 차인지, 청포도 쥬스인지~ 향은 정말 청포도향이에요! 아이스티의 씁슬함도 적고! 


설탕이나 시럽은 따로 안넣어서 담백한 맛이났는데, 진짜 요녀석은 물통에 하나씩 넣어서 들고다니면 


하루에 2L 물도 끄떡없을 것 같더라구요! 여자분들은 진짜 좋아하실거에요~



그래서 이 녀석은 선물용으로 점찍어 두었어요ㅎㅎㅎ 꼭꼭 드셔보세요








홍대카페추천





홍대 카페 추천 하는 이유 넷째, 디저트도 많다! 천국!



케익도 전문 브랜드 치고는 비싸지도 않아요! 롤케익에, 티라미스, 쉬폰케익 등등 디저트도 준비되어있어요~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밥먹고 가느라 디저트는 먹어보지 못했지만, 선물용으로 제격인 상품이 많아요!


다음번엔 도전해 볼테야~






홍대카페추천





짜 - 잔! 아직 끝이아니에요!


다쿠아즈에, 베이글, 파운드케익에, 아이스크림까지~! 


제가 홍대 카페 추천 할만하죠?!



오설록 티하우스 라고 메뉴걱정은 안하셔도 되요! 또, 빙수도 있으니 최고최고!




 

홍대카페추천





홍대 카페 추천 하는 이유 다섯 째, 테이블이 정말 많아요!



2층, 3층, 4층까지 있고 야외테라스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ㅎ 


저희는 2층에서 음료를 받아서 3층으로 왔어요! 밀크티라떼, 그린티라떼로 초이스! :)


차를 잘 몰라서 제일 무난한 밀크티라떼, 그린티라떼로 골랐어요!






홍대카페추천





저는 밀크티, 동기동생은 그린티로 마셨는데 진짜 거짓말안하고, 밀크티라떼 다른 카페에서 마시면


홍차맛이 너무 연해서 화날 때 많은데, 오설록은 진짜 진해요!! 밀크티 좋아하시는 분들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너무 달지도 않고, 진한 홍차향이 진짜 최고!



그린티라떼도 굉장히 진했어요~ 컵을 들어서 보면 티 원액이 가라앉아있으니,


드실 때 한번씩 저어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홍대카페추천





홍대 카페 추천 여섯 째, 조용하고, 도란도란한 수다를 떨 수 있다!


다들, 과제를 하러오거나, 공부를 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이셨는데, 시끄러운 분위기가 아니라


진짜 차분하게 이야기하기 좋았어요ㅎㅎㅎ 화장실도 깨끗하고! 통유리에 햇빛도 엄청많이 들어와요



데이트코스로도 제격! 홍대 카페 추천 해드려요~


오설록티하우스 가는 길 참고하세요ㅎㅎㅎ





홍대 카페 추천 : 오설록 티하우스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어울마당로 88 연지1빌딩 


(지번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58-53)


전화번호 : 02-323-5223 


이용시간 AM11:00 ~ PM 11:00






홍대카페추천 홍대카페추천





그리고, 집에와서 먹은 수박, 참외, 복숭아, 아오리사과 !


요샌, 밥대신 과일먹는 중ㅎㅎㅎ 


요새는 밥보다 과일, 과자 , 빵이 더 맛있어요 식욕도 계속 오르고... 큰일 곧 추석인데ㅎㅎ




****



홍대 놀러가시면 오설록 티하우스 홍대 카페 추천 합니다 !


여러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안뇽♥




\\<\/script\>\ \\ \ \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 \ \ \ google_ad_client\:\ \"ca-pub-2203718637696605\"\,\ \ \ \ \ enable_page_level_ads\:\ true\ \ \ \}\)\;\ \<\/scrip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