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Yummy

메론빙수 먹고왔어요 :)

Mable메이블 2016. 8. 22. 20:03




안녕하세요 달달한 메이블 입니다 :)


여러분 빙수좋아하시나요? 여름에는 역시 시원한 빙수를 찾게되는데


이번에 핫했던 설빙 메론빙수 요거통통메론을 먹고왔어요~!


저는 빙수를 워낙 좋아해서, 밥대신에도 많이먹고 그래요ㅎㅎㅎ



근데, 요거통통메론! 메론빙수 진짜 강추해드려요!!





메론빙수





늘 설빙은 임찌랑 가는거 같아요ㅎㅎㅎ 매번 만날 때마다 설빙에서 만나요 저희ㅎㅎ


이날도 빙수 고르다가, 주위를 둘러보니 다들 테이블 위에 메론빙수 거나, 메론껍데들이 있더라구요ㅋㅋ


그래서 저희도 메론빙수 먹기로 했어요! 


최신유행 요거통통메론 이래요ㅋㅋㅋㅋ 귀여워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  요새 설빙이 진짜 일본에서 유행이던데! 


무려 다들 1인 1빙수를 먹는다고해요...(대단해) 아무튼 우리나라 우리것 승승장구 했으면 좋겠다! 







메론빙수






사실 바로나오는 메론빙수 는 메론이 잘려있지 않고, 케익칼과 같이 나온답니다


당황스러워요 ㅇㅅㅇ 메론빙수 .... 너 어떻게 먹어야하는거니?


당황하다가 정신차리고 메론빙수 위의 메론을 쓱싹쓱싹 잘랐어요 







메론빙수





정갈하다! ㅋㅋㅋㅋㅋㅋ 


메론빙수 먹겠다는 일념으로 잘랐어요 근데 문제는, 연유....


연유를 메론빙수 위에 어찌 뿌리느냐 였는데...^_&







메론빙수





메론빙수 위의 메론이생각보다 많이 두꺼워요...ㅋㅋㅋㅋㅋ


그래서 메론이랑 빙수랑 같이 먹을 수가 없어서


일단 우선 저렇게 포크로 메론을 입으로 베어먹고 수저로 요거트, 빙수를 퍼먹었어요





메론빙수





메론은 엄청 달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단편이였어요!


메론빙수 일단 손이 많이 가는게 조금 힘들었어요ㅋㅋㅋㅋㅠㅠ 으... 


어떻게 먹어야 메론빙수 를 잘먹는거람...? 여러분들 팁 있으신가요.....



설빙 메론빙수 요거통통메론 먹는방법 댓글로 공유해주세요♥


 

 


메론빙수






안돼겠다 싶어서 잘라 둔 메론을 칼로 다시 작게 잘랐답니다


그리고, 연유도 뿌려주었어요ㅎㅎㅎㅎ 



메론빙수 첫 도전은 조금 어려웠지만, 다음번엔 더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ㅋㅋ


메론빙수 씹는 재미도 있고, 메론이 은근 많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요거통통메론이기때문에! 요거트 맛이 나서 저는 더 좋았어요! 새콤새콤한 요거트에


달달한 우유랑연유! 그리고 아삭아삭 씹히는 메론까지! 




조만간 메론빙수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ㅎㅎㅎㅎ





메론빙수





그리고 요건! 



교회에서 가위바위보 내기로 해서 팀원 오빠가 사 주신 젤라또!


딸기가 진짜 맛있어요, 초코도 맛있었지만! 



쫀독쫀독하고, 딸기 향이 진해서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당 


이 자리를 빌어 오빠님 감사합니다ㅎㅎ






메론빙수






딸기우유 맛이 나는데, 딸기가 진짜 진~~한 맛!


가끔은 커피말고, 이런 아이스크림들 먹는 것도 좋은 듯 ! 다음 번에도 또 먹어야지ㅎㅎㅎ♥



잘 먹었습니다! :) 





메론빙수 도 딸기젤라또도 또 먹을거야 냠냠! 


여러분 하루마무리 편안하시길 바래요 :) 월요일지만, 한 주도 파이팅!!







젤라또는 요기서 먹었어요! ㅎㅎㅎ 


1층 그릿시냇가 북카페인데 , 쾌척하고 에어컨 엄청세고 좋아요!


8월 28일 강균성님 토크콘서트 하러 오시니까 여러분 놀러오세용~ 즐거운 하루 되세요!




메론빙수



\\<\/script\>\ \\ \ \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 \ \ \ google_ad_client\:\ \"ca-pub-2203718637696605\"\,\ \ \ \ \ enable_page_level_ads\:\ true\ \ \ \}\)\;\ \<\/scrip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