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달달한 메이블입니다!


지금 블로그에 다녀 온 부산1박2일여행코스 대로 포스팅하고 있어요~!


저번 포스팅에서 제가 부산역 근처에 있던 초량밀면 집에 다녀왔지요?!



사실 그 글이, 다음 메인페이지에 소개되었어요!ㅎㅎ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포스팅할게요! 




부산1박2일여행코스





부산1박2일여행코스 저는 부산역에서 초량밀면을 먹은 뒤 1박2일 여행코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해보려고했어요!


첫번째로는 태종대로 가는 코스였어요~ 그래서, 밀면먹고서 버스타러 이동이동! 


부산역에서 태종대 가는데 제일 가까운 버스는 네이버지도 기준 101번이였어요! :) 


(다른 버스들도 많으니 참고하세용!ㅎㅎㅎ)






부산1박2일여행코스





버스를 슝숭 타고 태종대까지 가는 길!


오랜만에 탄 부산버스ㅎㅎㅎㅎ 오랜만에 보는 창 밖으로 보이는 부산풍경


설레는 맘 가지고, 부산 1박2일 여행코스 본격적으로 스타트!






부산1박2일여행코스





태종대에서 내리면 버스정류장에서 쭉쭉 걸어서 직진해주세요!


(사실, 많은 분들이 가시는 방향을 따라가시면 태종대 나와요ㅎㅎ)


저도 카메라들고 여기저기 찍으면서 걸어갔어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부산에 1박2일로 여행을 오시면 태종대는 반드시 여행코스에 포함이 됩니다


아, 요 앞에 CU 있으니까 물이나, 여러분 태종대 가시기 전에 마실음료 꼭 사가시길 바래요! 


목....마르실거에요ㅎㅎ 꼭꼭 챙겨가세요! 운동화도 필수!






부산1박2일여행코스





물도 사고, 쭉 걸어가면 서서히 입구가 나와요!

제가 갈 때 쯤엔 벌써 올라갔다 오신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3시반쯤?! 


사실 부산 첫날 1박2일 중 1일째 메인여행코스가 태종대여서 저는 좀 설렜어요ㅎㅎㅎ




부산1박2일여행코스





안녕! 반가워 태종대ㅎㅎㅎㅎ 태종대에 드디어 도착♥


사진 많이많이 찍어갈테야!!! 


태종대에 방문하시는 분들의 대부분은 부산에 오셔서 여행코스에 포함되어 한번씩 방문하시는거같아요.




부산1박2일여행코스





요렇게 조금씩 조금씩 오르막길을 걸어올라가면 되요!

숨차실 떈 잠시 쉬어주고 가셔요~ 벤치도 있어요ㅎㅎㅎ 여유롭게~~



하지만 저는 이 날, 부산 예정보다 늦게도착해서 발걸음을 재촉했어요ㅠㅠㅠ!


사실 오래 있고싶었는데 짧게 있다가야해는 바람에 부산에서의 1박2일 여행은 코스가 빠듯하게 짯네요ㅠㅠ




부산1박2일여행코스






태종대 다누비버스를 타러가는 길에 만난 대기하고 있는 귀여운 버스들 ㅎㅎ!

 

부산 1박2일 여행코스 중에 가장 생각에 남아 있는 다누비버스는  어찌 저렇게 색감이 귀여운건지! 


약간, 놀이동산 온 기분도 들었어요~ 아이들도 좋아할만한 다누비버스!






부산1박2일여행코스





다누비버스는 미니언색이랑 똑같아서 카메라 셔터 남발! 귀여워 죽겠네ㅠㅠ


그래서 올라가는 길에 보자마자 바로 찰칵찰칵!






부산1박2일여행코스





다누비 버스를 타고 싶으신분들은 계속 쭉쭉 올라오면! 


태종대 다누비버스 매표소가 나와요~! 사진에도 웨이팅이 길어보이지만!


다른 날에는 사람이 정말 정말 많아서 바로바로 올라갈 수가 없고, 


회차를 2~3번 기다려야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부산 1박2일 여행코스로 태종대에 다누비버스를 타로 오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어요!

 

저는 운 좋게 한 대 보내고 바로 다누비버스를 탈 수 있었어요!







부산1박2일여행코스





가격은 성인 2천원!


정말 저렴하죠? 더운 여름에 이 버스 없었으면 어쨌을까.... 싶었어요


(아! 참고로 다누비버스 말고는, 태종대 요트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저는 다음회차를 기다리면서 기차에서 짜 온


부산 1박2일 여행코스 확인하고 또 확인! ㅎㅎㅎ 혼자오니까 걱정이 많아져서


이런짜투리시간엔 계속 일정체크했어요~!




부산1박2일여행코스





큰 전광판에 다누비버스의 회차가 스크린에 뜨니까 


회차를 잘 보셨다가 잊지말고 타시면 됩니다! ㅎㅎㅎ 


이제 본격적으로 부산 1박 2일 여행의 코스의 시작을 알리게되네요


 


 

부산1박2일여행코스 부산1박2일여행코스





저랑 부산 1박2일 여행코스를 함께 한 푸딩이에요! :)


가끔씩 포스팅에 등장할 예정이에요ㅎㅎㅎㅎ



제가 탄 31회차 다누비버스는 노오란색이였어요! 타기 전 인증샷 한 번


다누비버스 타고나서 한 번! 인증 ♥ 귀여워 푸딩






부산1박2일여행코스





짠! 



다누비버스를 타고 태종대에서 내렸어요!


사실 전망대도 가고싶었는데, 지금 한참 공사중이여서 아예 정차를 하지않고 지나가더라구요~


사실 당황했어요..ㅎㅎㅎ 가고싶었는데!! 부산 1박2일 여행코스를 살짝 변경하였습니다.


 그래서 아쉽지만, 태종대에서 하차!




내리자마자 나무사이로 보이는 바다의 자태에 감탄..... 시원하고 뻥 뚫린듯한 느낌도 받고!!






부산1박2일여행코스





태종대에 대한 설명이 있어 찍어보았어요!


(클릭해서 보셔요ㅎㅎㅎㅎ)



이번 여행지 꼭 넣어야 겠다고 다짐했던 태종대!


저번 부산여행때 가보지 못해서 속상했는데, 드디어 1박2일 여행코스로 다녀왔어요 :)


여러분이 다녀오시면 제가 왜 태종대를 넣었는지 알게되실거에요!! 



두번, 세번가세요!!! ♥♥






부산1박2일여행코스





잠시 바다풍경 감상ㅎㅎㅎㅎ


시원하됴?!



부산에 왔으면 반드시 봐야하는 푸른 빛의 바다는, 다들 여행코스로 넣지 않으셨나요.


부산1박2일여행코스




시원시원하니 파랑파랑해요 ~


너무 좋다아❤️




부산1박2일여행코스




마냥 바다만 보고 있어도 참 좋더라구요.... 


바닷소리에, 바닷바람에 너무 멋진 풍경까지! 



혼자 온 게 너무 아쉬울 정도ㅠㅠㅠㅠ 그래서 사진으로 계속 담았어요ㅎㅎ


제 블로그를 방문하시고 부산 1박2일 여행코스를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반드시 방문을 추천드리고싶네요.




부산1박2일여행코스부산1박2일여행코스





아마 저게 태종대 유람선투어 인 것 같아요 ! 


가까이 돌고돌아서 가지요? 어른분들이랑 가시면 특히 좋을 것 같아요!



(태종대 유람선투어를 타고싶으신 분들은 태종대 입구쪽에 조금 올라오시면


태종대 유람선 타실분 모집하고 있을테니 참고해주세요~ )

저는 부산에서 다닐 여행코스에 태종대 유람선은 넣지 않았어요!






부산1박2일여행코스






영도등대랑 조형물들도 찰칵찰칵 사진기에 담아왔어요


하나라도 놓칠 순 없다!






부산1박2일여행코스





영도등대를 시원시원하게 담아보았어요ㅎㅎㅎㅎ


쭉쭉쭉 이 길을 따라내려가면 바다 가까이도 갈 수 있어요!!! 

 

부산에 1박2일로 오셨으면 여유롭게 태종대를 여행코스에 넣으셔도 잘 둘러보실 수 있을거같아요~



사실 이제 여기서부터 슬슬 바람이 굉장해지기 시작해요..... 미풍에서 -> 초강풍으로 진화!!




 

부산1박2일여행코스






조금씩 내려가는데 저 밑에 계신 저분들이 궁금한거에요


어떻게 내려가셨나... 저도 가보고싶고! 



그래서 앞에 가시는 분들을 따라서 내려갔어요^_^ (모르실 땐 사람많은 곳으로!)






부산1박2일여행코스





절경..... 자연의 위대함을 느끼고 온 태종대였어요! 


그리고 밑으로 내려갈 수록 바람이 너무 세서, 숨도 못쉴뻔......


모자 안날아가도록 주의하세요! (저도 가져간 모자 벗고 가방에 넣고 다녔어요 날아갈까봐ㅠㅠ)


바람이 너무 쎘어요! ㅠㅠㅠ

부산에 여행왔으면 바다람도 맞아주어야지요~







부산1박2일여행코스





영도등대 앞의 인어상 언니랑 셀카도 찍고!


카메라에도 담아보고~ 


(셀카봉으로 남는게 사진이라며 찰칵찰칵 남발)


부산에서 1박2일 여행을 하고왔다고 자랑하려면 남는게 사진이니 열심히 여행코스를 돌면서 사진을 찍었어요!



부산1박2일여행코스





여기서 셀카를 찍으시면 이렇게 나온다는 슬픈 이야기^^


ㅋㅋㅋㅋㅋㅋ저도 태종대 바다랑 예쁜 셀카 찍고싶었어여...... 흑흑



바다와 가까워질수록 사진은 이렇게 나와요ㅋㅋㅋ...헤헤...






부산1박2일여행코스





그냥 자동적으로, 파아란 바다가 눈에보이면 찰칵찰칵!


뻥 뚫리는 기분! 





부산1박2일여행코스





진짜 이 사진 찍을땐 날아갈 뻔했어요..........죄송합니다



바람이 너무많이 불어가지고, 진짜 숨도 제대로 안쉬어지고 겨우겨우 사진 찍고!


또 내려가기!!!!





부산1박2일여행코스 부산1박2일여행코스





저는 이제 내려가는데, 


올라오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참고로, 여기 계단이 매우 가파릅니다! 아이들이나 어른분들은 조금 힘드실 수 있어요!


부산분들은 태종대에 많이 방문안하시고 대부분 1박2일 여행오신분들이더라구요



부산1박2일여행코스


부산1박2일여행코스





사진엔 안담겼지만,


이 날 파도가 되게 쎄서 진짜 잡아먹히는 줄 알았어요....무서워라...


바다가 참 무섭다 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그래도 사진찍기 신공ㅎㅎ





부산1박2일여행코스





그리고! 실제로 여기서, 해산물을 잡아오시는 것 같더라구요!


저 바구니에 뭐가 잔뜩 들어있어요! 그래서 신기한데 조심스럽게 사진에 담아왔어요~

정말 맛있을거같기도 하고, 다음에는 부산 여행올 때 1박2일말고 조금더 길게 여행코스를 잡아서 먹으러와야겠어요




부산1박2일여행코스




실컷 바닷바람과 실랑이 하다가 


다시 올라가서 아까 그 절벽으로 이동하러 가기로 했어요!




부산1박2일여행코스





아무데서나 막찍어도 이렇게 나와요...


부산1박2일여행코스 꼭 넣으세요! 정말 태종대는 꼭 와야해요....!





부산1박2일여행코스





짜잔! 


가까이 접근중!! ( 사실 올라가는 길도 부산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계단올라가는데 휘청휘청)


여러분 정신 단디 챙기고 올라오셔요! 






부산1박2일여행코스




가까워진다!!! 





부산1박2일여행코스






높이가 엄청나요! 떨어지면..... 안돼......






부산1박2일여행코스





과학시간에 봤던 지층들ㅋㅋㅋㅋ

부산 1박2일 여행코스중에 과확 공부할 코스가 있다니..


색이 왜이리 예쁜거야? 하면서 찍었어요ㅎㅎㅎ 과학책에 실려야 될 것 같다


색이 너무 고와요....ㅎㅎㅎ



가족들끼리 아가들이랑 같이오면 이런 것도 직접 볼 수 있고 좋을 것 같아요!





부산1박2일여행코스





드디어 도착!



요 바위가 신선바위라고 해서 찰칵! 여기를 신선대라고 한대요 :) 






부산1박2일여행코스




부산 1박2일 여행코스는 역사탐구와 함께!


신선바위와 함께, 망부석을 찾아보는 재미도 쏠쏠!


그리고 요 안내 뒤를 돌아보면! 두 - 둥!!!!!






부산1박2일여행코스






진짜 공룡발자국이 있어요!!!!!


뭔지도 모르고 여긴 왜이렇게 돌이 울퉁불퉁하지? 했는데


진짜.... 공룡발자국이라니!!! 공룡이 여기 살았다니! ㅎㅎㅎ 새삼 신기해라..



아이들이랑오면 진짜 공부도 많이되고, 좋은 경험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부산1박2일여행코스 계획하고 계신다면 꼭꼭!!!! 넣어보세요~







부산1박2일여행코스






아까 제가 내려갔다 온 곳도 보여요!


그래서 찰칵!  :) 





부산1박2일여행코스





여기서 만난 외국인 언니가 사진찍어달라고 하셔서 


서로 같이 한장씩 찍어주었어요! ㅎㅎㅎ


부산 1박2일 여행중에 만난 소중한 인연이네요 ㅎㅎ

언니가 사진 진짜 잘찍으시더라구요.,.. 되게 까만피부에 매력적인 언니였는데★


ㅎㅎㅎㅎㅎ예쁜사진도 찍고! 셀카도 많이많이 찍었고!


(바람이 너무 많이불어...쓸 수 있는 사진은 거의 드물어욯ㅎㅎㅎㅎ) 


이제 슬슬 올라가봅시다!






부산1박2일여행코스





영도등대랑 지층절벽이 보여요! 


참 신기하죠ㅎㅎㅎ 쌓이고 쌓여서 저렇게 하나가 된다는 것이


과학시간같아서 되게 유익했어요... 공룡발자국으로 잃어버린 동심도 찾고!





부산1박2일여행코스




부산 1박2일 여행코스의 첫번째 태종대는 이렇게 마무리하러..

가기 아쉬워서 찰칵찰칵 


잘 있어~ 또 올게!





부산1박2일여행코스





영도등대 안쪽으로 올라오시면, 


영도등대에 대한 것들을 볼 수 있으니! 올라오시는길엔 밖에 계단이 아니라


영도등대 안쪽으로 해서 들어오시는 거 추천해요! ;)




부산1박2일여행코스





올라가는길~~!!!




부산1박2일여행코스 부산1박2일여행코스





아 너무귀엽죠ㅎㅎㅎ 푸딩이도 태종대 인증샷~~!


부산에서 1박2일은 푸딩이와 함께하는 여행코스로 정했습니다!

 

또 저기 세우니까 세워져서ㅋㅋㅋ 찰칵찰칵




아까 내려왔던 길들을 쭉쭉 계단도 올라서! 다누비버스 타는 곳으로 갔어요~! 





부산1박2일여행코스





돌아가는 길에 탄 다누비 버스는 파란색!



사실, 태종대를 부산1박2일여행코스 에 넣은 이유는  전망대, 태종대, 태종사(수국축제) 이렇게였는데


전망대는 공사중이고, 태종사의 수국은 혼자서 내려서도 가보았지만ㅎㅎㅎ


아무것도 없어요...... 꽃이 씨가 말라비틀어져있어가지고ㅠㅠ



다누비버스 안타고 그냥 걸어 내려가야지~ 했는데 ... 분명 안내언니가 10분거리랬는데


20분은 넘게 걸린듯..... 그래서 그냥 산책하는 마음으로 꽃들이랑 사진도 찍고 내려왔어요!





******




어쨌든 제 부산여행 첫쨋날의 메인 코스였던 태종대!


저는 비록 태종대밖에 못다녀왔지만 그래도 너무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혹시 주말 부산 1박2일 여행코스 계획하고 계시다면 태종대 추천해드려요~!



다음은 감천문화마을이랑 국밥집포스팅으로 만나용!




여러분 오늘 하루도 힘!!!!!♥





\\<\/script\>\ \\ \ \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 \ \ \ google_ad_client\:\ \"ca-pub-2203718637696605\"\,\ \ \ \ \ enable_page_level_ads\:\ true\ \ \ \}\)\;\ \<\/scrip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