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달달한 메이블 입니다 :-)


여러분 통영먹거리 꿀빵 아시나요? 저도 꿀빵은 처음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아빠가 통영가셨다가 사오셨어요~ 


통영가면 꼭 먹어야 하는 통영먹거리 라고 해요!

 










박스가 생각보다 엄청커요! 


통영먹거리 꿀빵! 아빠가 사오신 꿀빵은 고구마꿀빵, 팥꿀빵 이렇게 들어있었어요~


동피랑 꿀빵 이라는 곳에서 사오신 것 같습니다!ㅎㅎㅎ


두근두근 통영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전통 꿀빵! 제가 먹어보겠습니다










짜잔! 박스를 여니까 


하나하나 유산지로 포장되어있어요~ 그리고 자태를 드러낸 통영먹거리 꿀빵!


왜 꿀빵이냐면요 위에 견과류랑 꿀이 그득그득하게 뿌려져 있거든요~ 


꿀을 많이 뿌려서 그런지 되게 촉촉했어요! :)










통영먹거리 꿀빵 접사컷!!! 


꿀빵 위에는 땅콩, 피스타치오, 아몬드슬라이스, 해바라기씨 요렇게 올라가는 것 같아요~!


통영먹거리 답게 아낌없이 올라가 있어요! 꿀도 촉촉하게~!! :)


 

 


 





처음 먹어본 통영먹거리 꿀빵 은 고구마 꿀빵 이에요~!


고구마 앙금이 들어가있는데, 보이시나요? 고구마앙금이 정말 가득!! 들어있어요~


빵은 적은 부분이고, 앙금이 가득들어있더라구요! 


 앙금도넛 위에 꿀과 견과류를 뿌렸는데, 달달하니 왜 통영먹거리 인지 알 것 같아요 :^)


 


 





요 녀석은 팥 꿀빵 ! 


고구마 꿀빵은 조금 단편이라 저는 팥앙금이 들어있는 꿀빵 이 더 맛있었어요ㅎㅎㅎ


이거 한번 먹는데, 우유랑 , 커피랑 먹으면 한끼 식사처럼 든든하고!


맛있고 꿀떡꿀떡 들어가요 정말 ㅠㅠ 짱짱 꿀빵 안드셔보셨다면 꼭드셔보세요~


통영먹거리 인정합니다! 



한동안 꿀빵앓이 하면서, 통영에 가겠다고 찡찡거렸네요~ 여러분도 한번 드셔보시길 바래요! 











그리고 후식으로 먹었던 골든키위~~!


혼자 저거 다먹은건 아니고 동생이랑 나눠먹었어요ㅎㅎㅎㅎ


아빠 잘먹었습니다 :) 




지도 첨부해드려요~ 저희아빠가 사오신 곳 '동피랑 꿀빵' 이에요~


여러분도 통영여행가신다면 통영먹거리 꿀빵 드셔보세요~!





\\<\/script\>\ \\ \ \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 \ \ \ google_ad_client\:\ \"ca-pub-2203718637696605\"\,\ \ \ \ \ enable_page_level_ads\:\ true\ \ \ \}\)\;\ \<\/scrip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