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천구맛집 양천구맛집

 

 

 

안녕하세요 달달한메이블입니다 :D

 

여러분 갈비찜 좋아하세요? 저는 진짜 좋아한답니다 매콤한 고기랑 밥먹으면 진짜 밥한공기 뚝딱이거든요!

 

오늘은 교회 근처에 있는 양천구맛집 갈비씨에 다녀왔어용~!



 

 

양천구맛집 양천구맛집

 

 

 

 

양천구맛집 하면 사실 뭐 잘 안떠올라서, 신도림을 가서 먹거나 빵이나, 패스트푸드로 때우곤 했거든요~


근데 갈비찜에 밥이니까 속도 든든하고! 훨씬 건강하게 앞으로 식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갈비찜에, 치즈, 멘붕파스타 등등 퓨전스러운 메뉴가 있어서 더 색달랐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원산지표기에 주인장 : 국내산

 

센스있는 안내판도 사진에 담아와보았습니다ㅎㅎ

 

 

 

 

양천구맛집 양천구맛집

 

 

 

 

주방은 분주해요! 손님이 얼마나 많은지, 계속 예약전화에~ 직원언니들은 뛰어다니고

 

주방에서도 열심히 음식 나오는 중! 이정도면 양천구맛집답죠?! 앞으로 교회끝나구 교회사람들이랑 친구들이랑

 

자주 올 것 같아요~! 저희가 생각하는 갈비찜도 있는데, 그냥 갈비찜이 아닌, 퓨전메뉴들이 같이나오는데 묘하게 잘어울려요!

 

 

 

 

 

양천구맛집

 

 

 

 

가게는 꽉 차있고, 저희 옆에 테이블들은 단체손님 20명 예약석이더라구요~

 

밖에서 자리보고 들어오셨던 손님들도 다시 돌아가셨어요ㅠ_ㅠ 여기 양천구맛집 맛죠?!

 

(사실 이 주위에 이렇게 북적거리는 집 처음봤어요! 더더욱 기대되는 메뉴들~!)

 

 

 

 

 

양천구맛집

 

 

 

 

양천구맛집 갈비씨의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해물듬뿍 매운갈비찜에 5000원 추가해서

 

고르곤졸라피자L / 갈비씨묵사발 / 샐러드파스타 SET로 주문했어요~! 둘이서 어마무시하게 주문했죠....?

 

사실 저희는 양이 이렇게 많을지 몰랐어요! 저희가 시킨메뉴는 꼭꼭 3인이서 가서 드세요! 양이 많아서 당황했어요

 

하나 먹고나면 또 하나가 나오고 또 하나가ㅋㅋㅋ 계속나와요~!! 혜자야 혜자!

 

 

 

 

 

양천구맛집

 

 

 

 

양천구맛집 갈비씨는 하나의 찜을 만들기 위해 90시간이나 투자하신다고 해요!

 

각종 야채, 과일, 약재를 사용해서 맛있는 찜을 만드시는 것 같아요~! (어쩐기 고기가 야들야들하고 뼈랑 쏘옥 분리되더라구요!)

 

이런 자신있는 제품소개 너무 좋아요ㅎㅎㅎ 건강한 음식점!!!

 

 

 

 

양천구맛집

 

 

 

 

양천구맛집 갈비씨의 기본반찬들이에요~!

 

동치미국물, 무피클, 콩나물, 샐러드! 기본찬들도 맛있어서 남김없이 냠냠! :D

 

매콤한 찜 먹으면서 동치미랑 , 무 피클이진짜 큰역활했어요ㅎㅎㅎ 입도 개운하고 깔끔하게 만들어주고~ 맛있당!



 

 

양천구맛집

 

 

 

 

그리고 나온 양천구맛집 갈비씨묵사발 입니다!

 

이거 완전 큰 그릇에 나와서 진짜 당황했어요ㅋㅋㅋㅋㅋ....아니 메인메뉴를 아직 안먹었는데 이렇게 맛있는게 계속 나온단말이야?!

 

몹시당황... 그러나 주시면 또 맛있게 먹어야죠! 늘 맛있는 음식재료를 만들어주시는 분들께 감사를 표하며 다 먹어야해요! (그럼그럼)





 

양천구맛집

 

 

 

그릇에 있던 채소와 묵을 맛있게 섞어 준 뒤에 앞접시에 담아서 먹으면 되용~!

 

근데 이게 또 얼마나 새콤하고 맛있는지, 식욕 돋구는데 최고더라구요 양천구맛집 인정, 가족끼리오면 너무좋을 것 같아요

 

저희 동네에도 있으면 가족들이랑 외식하기 너무너무 좋을 것 같아요 맛있어.... 이거 혼자 3그릇먹었어요ㅋㅋㅋ

 

 

 

 

양천구맛집 양천구맛집

 

 

 

그리고 또 나온 샐러드! 로 보이겠지만, 샐러드 밑에 감추어진 파스타 면이 있어요~!

 

근데 이것도 진짜 새콤한데, 입맛 돋구는데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딱 제취향, 담백하고 상큼해서 더 먹고싶어지는 맛!

 

제가 또 열심히 다 먹으려고 젓가락 들고있으니까 맛있는거 더 나온다고 그만먹으라고 말렸어요...ㅋㅋ

 

그제서야 젓가락 내려놨는데... 솔직히 너무 맛있어요 양천구맛집 찾으시면 딱 갈비씨 가셔야되요~

 

 


 

 

 

양천구맛집 양천구맛집

양천구맛집 양천구맛집

 

 

 

짜 - 잔!!!!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고르곤졸라피자! 사실 이거 보고 놀라긴했어요 아니 갈비찜에 갑자기 고르곤졸라피자?!

 

근데 진짜 치즈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매운 맛도 다 잡아주고~ 갈비찜먹고 매우면 피자 들어서 꿀에 찍어서 한입먹고... 무한반복!

 

양천구맛집 갈비씨는 밥이 필요없어요 밥을 먹으면 안돼요.... 그냥 있는 그대로의 재료들을 느껴주세요! (이유가 있답니다 스크롤!)

 

 

 

 

 

양천구맛집

 

 

 

 

거대한 자태를 뽐내며 나타난 양천구맛집 해물갈비찜!! 아니 오징어가 진짜 너무 통통하지 않아요?

 

먹음직스럽게 담겨 나오니까, 사진도 계속 찍고싶고 먹고싶고, 맛있어보이고... 너무 혜자스러워요 진짜 갈비찜덕후에게 넘나행복한 것

 

저 오징어는 직원언니가 먹기좋은 크기로 싹뚝싹뚝 짤라주시니까 걱정마시고 드세용~!

 

 

 

 

양천구맛집 양천구맛집

양천구맛집 양천구맛집

 

 

 

 

직원언니가 맛있는 오징어를 잘라주시면, 갈비찜도 끓기 시작해요ㅎㅎㅎㅎ

 

이미 주방에서 만들어져서 나온거라 금방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제가 양천구맛집으로 추천한 이유 중 하나는

 

직원분들이랑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세요ㅠㅠ 연말이고 단체손님도 있어서 가게가 진짜 바빴던 때였는데

 

 엄청 챙겨주시고 하나하나 웃으면서 얘기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덕분에 더 맛있게 먹었어용!

 

 

 

 

양천구맛집

 

 

 

 

접사도 찰칵! 양천구맛집인만큼 먹는 내내 손님이 끊기지 않았다는거!!

 

진짜 먹어보니까 왜 이렇게 사람이 많은지 알겠더라구요~ 특히 갈비찜은 갈비랑 뼈랑 잘 떼지는 게 진짜 중요한데

 

고기가 얼마나 야들야들한지 슉슉 빠지더라구요~ 그래서 아가들도 잘 발라서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매움의 깊이도 정할 수 있으니까 , 선택해서 드셔용~! :D

 

 

 

 

양천구맛집

 

 

 

 

여기가 끝이아니에용!! 양천구맛집 갈비씨에서 강추하는 멘붕파스타!!

 

이게 바로 멘붕파스타에요 치즈가득 담겨서 나오는 스파게티~! 진짜 이거보고 컬쳐쇼크!

 

볶음밥은 볶아서 먹어봤어도, 갈비찜 소스에 파스타라니~! 근데 이 조합이 진짜 최고더라구요ㅠㅠㅠ

 

치즈가 그 매움을 잡아줘서 치즈 파스타 먹는느낌! 근데 묘한 맛이라 진짜 중독적이에요 아가들에게도 강추!!



 

 

 

<양천구맛집 갈비씨 위치>

 

 

주소 : 서울 양천구 곰달래로 20 (지번 : 서울 양천구 신월동 225-17 1층 갈비씨)

 

영업시간 : AM 11:30 ~ PM 22:30

 

전화번호 : 02-2065-0602

 

 

 

 

여러분 즐거운 2017년 첫 주말되세요~ ^^

\\<\/script\>\ \\ \ \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 \ \ \ google_ad_client\:\ \"ca-pub-2203718637696605\"\,\ \ \ \ \ enable_page_level_ads\:\ true\ \ \ \}\)\;\ \<\/scrip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