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홈베이킹 인절미토스트! :-)




안녕하세요 달달한메이블 입니다~


집에서 입심심해서 용가리랑(저희 막내동생이에요ㅎㅎ) 간단하게 뭐 만들어 먹을까 고민했는데,


식빵이 있길래 인절미떡 사와서 집에서 홈베이킹 인절미토스트 해 먹었어요!










인절미토스트 홈베이킹 도전도전!!!! 



인절미토스트 홈베이킹 준비재료 : 인절미떡, 식빵4장, 꿀, 아몬드, 버터 입니다 재료도 간단하죠?!



노릇노릇하게 살짝 구워준 식빵 토스트를 2장 팬에 깔아줍니다~










그 다음에 인절미를 올려주시면 되는데 


한장에 6개씩 올려주면 인절미가 가득차더라구요ㅎㅎㅎ



저는 인절미도 쑥인절미로 골랐어요~! 




 





인절미 올린 부분에는 꿀을 뿌려주고, 덮어 줄 식빵에는 버터를 올려주어요!


뭐든 듬뿍 넣어야 맛있으니까~ 아낌없이 올려주세요


그럼 맛있는 홈베이킹 인절미토스트 가 된답니다!










버터 올린 빵을 인절미를 올린 식빵위에 샌드해줍니다! 


이제 인절미토스트 거의 다 만들었어요~ 홈베이킹 참 쉽죠?ㅎㅎㅎㅎ



이 상태에서 오븐에서 150도에서 15분 구워줍니다~~! 기대되요 어떻게 될지!


(오븐에 따라서 화력이 다르니 중간중간 체크하면서 아~ 이쯤이면 노릇노릇 잘 구워졌겠다 싶을 때 꺼내주세요!)











오븐에서 꺼내 준 인절미토스트 위에 콩가루를 뿌려준 뒤 슬라이스 아몬드를 올려 데코해주세요!


예쁘게 잘라서 먹으면 되요~! (저는 자르기 실패ㅠ^ㅜ 너무 바삭하게 구웠는지 으스러졌어요)



근데, 인절미토스트 진짜 맛있네요ㅎㅎㅎ


쫀득쪽득한게, 달달하고 바삭하고 동생도 맛있다고 그러고 앞으로 자주 홈베이킹 해 먹을 듯 해요!


간단한재료랑, 만드는법도 간단하고, 맛있고!!



인절미토스트 집에서 간단하게 홈베이킹 해보세요~!!





\\<\/script\>\ \\ \ \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 \ \ \ google_ad_client\:\ \"ca-pub-2203718637696605\"\,\ \ \ \ \ enable_page_level_ads\:\ true\ \ \ \}\)\;\ \<\/scrip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