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Yummy

대전맛집 맛있는 파스타 먹고왔어요~!

Mable메이블 2017. 1. 18. 08:30

대전맛집

 

 

 

안녕하세요 달달한 메이블 입니다 :)

 

오랜만에 사진첩을 보다가대전여행 때 다녀온 대전맛집 동경수공업 사진을 발견했어요ㅎㅎ!



 

 

개인적으로 맘에 들었던 가게 중 하나에요인스타에서 사진 많이 올라온다고 해서 다녀온 곳인데

 

혹시,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될까하여 포스팅해보아요ㅎㅎㅎ

 

 

 

 대전맛집

 

 

 

 

대전맛집 동경수공업은 이런느낌이에요~! 뭔가 느낌이 오져?! ㅎㅎㅎㅎ

 

인테리어만 봐도 가게분위기를 읽을 수 있어요~! 세련되고, 젊은층이나 커플들, 친구들끼리 자주 올 법한 곳!

 

저 옷걸이들 있는게, 참 센스있다..라고 느꼈어요~! 음식점가면 겉옷 어디다 둘지 엄청 고민하곤 하는데 이런 소소한 배려 맘에들어

 

 

 

 

 

대전맛집

 

 

 

 

메뉴판을 보면! 일단, 손때가 느껴지는 대전맛집의 기운이 솔솔ㅎㅎㅎ

 

함박스테이크, 라이스, 샐러드가 있네용!여기서 고민하다가 점보스테이크덮밥으로 초이스!

 

점보라는 표현은 참 언제들어도 좋아요 그쳐...? (점보사이즈 커피, 스무디도 좋고♥)

 

 

 

 

대전맛집

 

대전맛집

 

 

 

 

가츠메뉴랑 파스타, 스테이크, 음료까지!

 

저 메이블은 인스타사진을 보고 왔기 때문에, 처음부터 하얀구름파스타로 초이스!ㅎㅎ

 

대전맛집 동경수공업의 인기메뉴라니까 여러분도 한 번 드셔보세요~! 사진도 아주 잘나와서 여성분들은 좋아하실듯 해요




대전맛집

 

 

 

 

기다리는 동안 준비해 주신, 앞접시, 티슈, 물티슈, 수저, 젓가락 단무지와 피클!

 

신기하게도 대전맛집 요 가게는 테이블 위에는 신메뉴판넬과, 메뉴판 밖에 올라와있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더 매장을 둘러볼 때 깔끔한 느낌을 받았던 것 같아요! 저 미니 철쟁반에 나오는 것도 느낌있죠~?!

 

깔끔하고 더 청결한 것 같고! 저거는 개인적으로도 갖고싶습니당ㅎㅎㅎㅎ

 

 

 

 

 

대전맛집 대전맛집

 

 

 

 

여러분들께 더 자세히 보여드리기 위해 찰칵! : )

 

대전맛집 동경수공업 이름과 뭔가 잘 어울리지 않나요? 정갈한느낌이 듬뿍듬뿍!

 

사실 티슈에 이름새기는거 별거 아니지만, 저렇게 새겨져있으니까 괜히 신경쓴 것같구 보기 좋아요ㅎㅎ

 

물티슈에도 예쁘게 새겨진 로고들! 피클은 저희가 조금 주워먹고 찍은거라 많이 없어졌지만 맛있었어요!

 

 

 

 

대전맛집

 

 

 

 

기다림 끝에 나온 하얀구름파스타! 아무리봐도 이름이 너무 귀여워요ㅎㅎㅎ

 

하얀구름파스타라니ㅠㅠ 진짜 이름그대로 파스타 위에 하얀구름 크림이 듬뿍 올라가있어요~!

 

대전맛집 투어 오셔서 요 크림가득한 파스타한번 드셔보셔요!

 

 

 

대전맛집 대전맛집

 

 

 

 

 

요건 제가 아날로그파리 필터 넣어서 찍어본 사진이에요~

 

너무 예쁘게 나오죠? 저 파슬리랑 새싹채소올라가있는게 너무 앙증맞고 귀여워요~

 

대전맛집에서 요렇게 맛있는사진도 찍고, 맛있는 식사도 하고! 데이트장소로 딱! 토마토파스타에 크림조합은 최고!

 

크림이랑 파스타랑 섞고 나서도 사진 찍어올리려고했는데, 생각보다 비쥬얼이^^; 그래서 요 예쁜사진으로 마무리

 

 

 

 

 

대전맛집

 

 

 

대전맛집 동경수공업 점보스테이크덮밥이에요~! 이 덮밥은 진짜 점보답게 고기가 많이 들어있어요! 

 

같이 간 동생은 운동하기 때문에 원래는 고기 위에 올려서 나오는 소스는 따로 담아주셨어요~

 

소스에 고기를 찍어서 조절해서 먹으니까, 입맛에 맞게 먹을 수도 있고!

 

고기 밑에 있던 밥이랑 고기랑 같이 올려서 먹으니까 진짜 종일든든하겠더라구요 고기도 생각보다 두툼했어요

 

 

 

 

대전맛집

 

 

 

 

필터넣어서도 한번 찰칵 ! 너무 맛있죠?

 

사실 스테이크덮밥은 고기도 중요하지만, 저 소스도 덮밥의 맛을 좌지우지하잖아요~

 

이 덮밥 소스가 되게 맛있었어요 달콤한데 묽지도 않고 꾸덕꾸덕하고 탕수육소스처럼생겼지만 맛은 전혀달라요!

 

대전맛집답게 신선한 소스와 고기의 조화가 좋았어요

 

 

 

 

대전맛집

 

 

 

 

창가에 앉아서 식사하시면 바깥경치도 보면서 느긋하게 식사하실 수 있어요! :)

 

대전맛집 동경수공업에서 맛있는 데이트 식사하시길 바래요~

 

더불어, 다음 대전여행에서도 맛있는 밥집들 소개해드릴게요! 위치 첨부해드리니 참고하세요!

 



 

 

 

 

<대전맛집 동경수공업 가는 법>

 

 

주소 : 대전 서구 둔산로 30 2( 지번 : 대전 서구 둔산동 1056)

 

영업시간 : AM 11:00 ~ PM 10:00

 

전화번호 : 042-489-2468

 

 

 

 

 

대전맛집 대전맛집

 

 

 

대전맛집 투어를 끝나고 서울로 올라오는 기차 기다리면서 찰칵!

 

사진 참 예쁘죠ㅎㅎ 굿굿 너무 예뻐요♥ 여행가고싶어서 요즘 집에서 사진 뒤적이는 중!

 

다양한 포스팅 업뎃할게용 여러분 오늘 하루도 파이팅 :)

 

 

\\<\/script\>\ \\ \ \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 \ \ \ google_ad_client\:\ \"ca-pub-2203718637696605\"\,\ \ \ \ \ enable_page_level_ads\:\ true\ \ \ \}\)\;\ \<\/scrip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