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Yummy

이태원맛집 코나머니로 먹고왔어요:)

Mable메이블 2016. 12. 31. 03:00

이태원맛집

 

 

 

 

안녕하세요 달달한 메이블 입니다 :D

 

여러분 즐거운연말 보내고 계신가요? 요새 날씨 넘나 추운것.. 진짜 추워서 어디 못다니겠어요~

 

제가 이렇게 맛있는거 먹고다니다가 살이 여름보다 5키로나 쪘어요... 그래도 먹방은 계속 되어야한다! 맛집킬러 메이블!

 

오늘은 이태원맛집 수제버거집 5BEY에 다녀왔어요~ 여기는 맛있다고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 곳!



 

이태원맛집 이태원맛집

 

 

 

 

알록달록한 계단을 올라오면 5BEY 라고 써있는 드럼통이 반겨줍니다 :D

 

이태원은 외국인들이 많이 있는만큼! 또 수제버거가 맛있는거 아시죠? 그래서 수제버거를 먹으러갔어요!

 

  동생이 운동하느라 평소에 햄버거를 먹지 않거든요, 그래서 큰 맘먹고 이태원맛집 오베이에 왔어요~

 

 

 

 

 

이태원맛집 이태원맛집

 

 

 

 

 

문 마저, 이국적인 이 곳! ㅎㅎㅎ 이태원맛집 오베이 도착~!

 

이태원은 늘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나서 그게 좋아서 늘 설레곤 하는데~ 근데 5BEY에서도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났어요

 

오늘 맛있는 수제버거를 먹겠다고 다짐하며, 입장! :-)

 

 

 

 

 

 

이태원맛집

 

 

 

 

문을 열자마자 보이는, 맥주기게들! 그리고 가지런하게 진열되어있는 맥주병들까지ㅎㅎㅎ

 

곧 먹게 될 수제버거 기대감 증폭!!! :D 여러분 그거아세요? 햄버거랑 맥주랑 그렇게 조합이 잘 맞는다구해요~!

 

밀크쉐이크도 물론 좋은데! 햄맥도 굉장하다는거! 특히 버거랑 최고라고 하니 꼭꼭 같이 드셔보세요!

 

 

 

 

 

이태원맛집

 

이태원맛집

 

 

 

 

 

짜 - 잔! 메뉴판만 보면 외국같기도해요한글은 작게, 영어는 크게크게!

 

저흰 하와이안과 어벤져스 수제버거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사이드로 치킨앤칩스 주문!

 

그리고 햄맥은 아니지만 알콜과 잘 어울린다는 이태원맛집 수제버거! 저희도 그 느낌을 느껴보기 위해서,

 

그리고 청포도 버니니! 주문 진짜 이 날 작정하고 가서 신나서 막 주문!! 다 먹어버릴거야~♥

 

 

 

 

 

 

이태원맛집

 

이태원맛집

 

 

 

 

 

셀프파 옆에 차곡차곡 진열되어있는 맥주병들! 너무 예쁘죠 가지런하게 세워져있는게 너무 취향저격...!

 

액자들도 너무 느낌있고~ 데이트하러 왔다가 분위기 좋은 오베이에서 식사하시면 최고일듯! :D

 

괜히 이 날 신나서 텐션업! 이태원맛집 정복하고 맛있게 먹자~!!!!

 

  

여러분 코나머니라고 다들 아시나요~? 친구, 연인, 등 데이트에 적합한 참 좋은 카드에요! :D

 

저희는 오늘 이태원맛집, 데이트코스를 더 즐겁게 하기 위해서 코나머니카드를 충전했어요!

 

 

 

 

 

이태원맛집

 

 

 

 

 

코나머니는 충전식 모바일결제카드로 대학로 이태원, 연남동, 홍대 등 식당과 카페에서 사용가능한 '핫플레이스 코스' 카드에요~

 

카드 수수료 부담도 최대 4분의 1로 줄일 수 있고 다양한 혜택을 만들고 있다고 하니 기대기대!

 

저희는 이태원맛집 탐방을 위해 7만원을 충전카드사용했어요! :) 이제 막 보급되고있어서 혜택이 많아요~

 

여러분들도 주의깊게 보셨다가 놀러가실 때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태원맛집

 

 

 

 

 

짜잔! 코나머니는 모바일로도 결제가가능하고, 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해요! 저희가 처음사용해보느라 많이 버벅였는데,

 

사장님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맘 편히 카드결제하고 왔어요~! 데이트코스카드는 충전금액이 들어있기에

 

하루에 다 쓰지 않고 기한내에만 사용하면 되니까, 자주가는 지역이라면 그때그때 사용하면 데이트비용도 줄일 수 있어요!

 

저희는 이태원맛집 수제버거 코스를 초이스!! 신나서 잔뜩 주문했더니 둘이서 47000원이나 나왔어요ㅎㅎ

 

 

*****

 

 

쉬운 이해를 위해 코나머니 홈페이지에 있는 설명을 좀 가지고 왔어요 :D

 

 

 

 

코나머니

코나머니

코나머니

코나머니코나머니

 

 

 

 

*****

코나머니코나머니

 

 

 

******

 

 

코나머니코나머니

 

 

 

 

*****

 

코나머니코나머니

 

 

 

사용법도 쉬운 코나머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서 여러분들 사용하시면 데이트비용 절감효과가 커요~!

 

어플로도 간단하게 바코드로 결제가 가능해서 남자친구가 카드를 들고다니고, 저는 어플을 들고다니고!

 

이렇게 사용하기로 했어요~ :D 이태원맛집 코스말고도 여러군데 있으니 다음번엔 대학로나, 홍대로 이용해보려고해요~ 코나머니 짱

 


 

 

이태원맛집

 

 


 

벽면에도 이국적인 느낌을 더해주는 예쁜 액자들이 가득~ !

 

이태원맛집 오베이 여기 인테리어 너무 예뻐요ㅠ_ㅠ 맛있는데 분위기도 있고, 진짜 분위기 내기 너무 좋아요

 

음식나오는거 기다리는 동안 여기저기 사진에 담아봤어요~



 

 

이태원맛집 이태원맛집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물씬나고~  저희가 간 시간은 6시 딱 식사할 시간에 갔는데 손님도 정말 많았어요~

 

가게 사진을 막 찍다가 손님분들 초상권보호를 위해ㅎㅎㅎ 인테리어사진만 올려보아요

 

너무맘에들었던 이태원맛집 오베이 ! 앞으로 수제버거하면 여기 추천해줄거에요

 

 

 

 

 

이태원맛집

 

 

 

 

컵조차도 평범하지 않다! 이 컵은 사실 그냥 얼음물 담아 주신건데,

 

컵이 너무 예뻐서ㅋㅋㅋㅋ 갖고싶어서 사진으로 담아왔어요~ 저기에 맥주따라주시면 진짜 예쁘겠죠?

 

2014년에 생긴 오베이! 이제는 이태원맛집으로 완전 자리잡았어요ㅎㅎ 저희 식사하고 나올 때는 웨이팅도 있었어요!

 

한적한 낮에 여유롭게 다녀오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태원맛집

 

 

 

 

 

처음 먹어보는 버니니~! 청포도 버니니라고 해서 주문해보았어요!

 

맥주도 종류가 정말 많아서 고심하고 고심해서 선택했던 메뉴에요~ 술을 많이 안마시니까 맛없는 술은 안먹고싶어서

 

추천받은 청포도버니니! 이태원맛집답게 버니니 비쥬얼보세요~ 예쁘죠? >3<

 

 

 

 

 

 

이태원맛집 이태원맛집 

 

 

 

 

얼굴만한 잔에 가득가득담겨서 나오는데 이거 들고 사진찍으려다가 실패ㅋㅋㅋ 은근히 무겁더라구요

 

예쁜데 사진에 다 안담겨서 속상ㅠ_ㅠ 사실 이거 술같지가 않아서, 홀짝홀짝 마셨는데 양이 진~짜 많더라구요

 

제가 거의 다마셨는데, 그냥 청포도슬러시ㅋㅋ 술 못하시는 분들도 이태원맛집 5BEY에서는 도전해보세요!

 

 

 

 

 

이태원맛집

 

 

 

 

 

꺆!!! 드디어 이태원맛집 수제버거, 치킨앤칩스까지 모두 다 나왔어요~!

 

테이블에 한 상가득차려진 비쥬얼이 너무 예쁘죠? 카메라를 안 들 수가 없는 비쥬얼ㅎㅎ 메뉴 나오자마자

 

카메라를 들고 찰칵찰칵!

 

 

 

 

 

이태원맛집

 

 

 

 

ㅋㅋㅋㅋㅋ 요새 인스타 유행이라는 항공샷으로도 한 번 담아봤어요!

 

근데 사진이 제법 그럴듯하게 나와서 앞으로 요긴하게 항공샷찍어서 올릴 것 같습니당!

 

제가 이태원맛집 데이트코스로 꼭 가라고 추천한 이유! 다들 아시겠죠~? 분위기도 비쥬얼도 최고!

 

 

 

 

이태원맛집

 

 

 

 

 

해체작업에 들어가기위해 장비를 이미 들었어요 포크, 나이프 장착!

 

수제버거는 사실 볼 때 예쁘고 들고 와구와구 먹고싶지만, 어떻게 먹어야할지 고민될 때가 많지용ㅎㅎ

 

맛있는 이태원맛집인 만큼! 깔끔하고 맛있게 먹고싶으시다면!! 그럼 스크롤 천천히 내리며 팔로팔로미!!!♥ 

 

 

 

 

 

이태원맛집

이태원맛집

 

 

 

 

먼저 요녀석! 이녀석이 바로 어벤져스 버거에요! 패티가 2개나 들어가있는 녀석이기 때문에 골랐는데


 비쥬얼 보자마자 기절할뻔ㅋㅋㅋ  (음 엄청 고기체질이 아닌 제겐, 다 먹기는 조금 힘들었어요 !ㅋㅋ)

 

이태원맛집이라 불릴만 한 비쥬얼!! 패티 두장에 베이컨, 더블치즈, 양파, 마요네즈! 먹음직스럽게 생겼어♥

 

 

 

 

 

이태원맛집

 

 

 

 

짜잔! 자른 어벤져스 단면사진! 사진으로 봤을 때는 생각보다 크기가 작구나 생각할 수 있는데,

 

속이 꽉 차있고 높아서 한입에넣기 힘든 사이즈에요! 그래서 잘라서 먹고 잘라서먹고ㅎㅎㅎ 근데, 진짜 맛있어요 부정할 수 없어!

 

단면 진짜 예쁘게 잘렸네ㅎㅎ 왜 다들 수제버거하는지, 이태원 맛집인지! 이유를 알게 되었어요♥ 꺄 >3<

 

(버거를 자를 때 팁!! 빵 부피가 좀 크니까 가운데를 손으로 눌러 눌러고정시키면서 자르면 예쁜모양을 유지한 채 잘려요!)

 

 

 

 

 

이태원맛집

이태원맛집

 

 

 

 

그리고, 이녀석이 이태원맛집 오베이 하와이안 수제버거! 하와이안답게 파인애플이 슝 들어있어요

 

사실 얘도 진짜 맛있게 생겼는데, 어벤져스가 너무 세서.... 좀 묻혔어요ㅠㅠㅠ 그래도,파인애플한덩이랑, 고기랑 너무 잘어울려서

 

잘 시켰다고 생각한 메뉴에요~ 단면사진 초점이 나가 보여드릴 순 없지만, 진짜진짜 맛있었던 상큼한 녀석~!

 

어벤져스버거와 함께 추천 콩 해드리고 갑니다ㅎㅎㅎ

 

 

 

 

이태원맛집

 

 

 

 

그. 리. 고. 진짜 제 최고메뉴로 등극한 치킨 앤 칩스! 왠일이야.... 위에 올라간 소스들이 너무 맛있어요!!!

 

그냥 치킨이 아니에요ㅠㅠㅠ 사실 버거도 버거지만, 이녀석이 너무 맛있어서 이태원맛집 5BEY는 치킨만 먹으러 가도 될 것 같아요

 

뼈 안발라도 되는 순살치킨에 바삭한 감자칩! 그리고 매콤한가루소스랑, 치즈소스가 듬뿍 들어가있는~ 조합이 너무 좋아요♥

 

 

 

 

 

이태원맛집

 

 

 

 

비쥬얼도 최고인 치킨&칩스 ! 이태원맛집 5 BEY강추메뉴에요 요거요거!!

 

술안주로 최고인 이태원맛집 오베이의 치킨앤칩스 한번 먹어보고 이거 먹고싶어서 자꾸 생각나요

 

 날 조금 풀리면 맛집투어 열심히 하러가야지~! 볼거리 구경거리가 많은 이태원~ 너무좋아요♥

 

코나머니로 결제하니까 너무 간단하고 편하고! 

 

 

 

 

 

 

 

이태원맛집

 

 

 

 

그리고, 여러분 남은음식은 남기지말고 꼭 포장해오세요~! 예쁘게 포장해주시니까 싸달라구 말해주세요♥


제일 좋은건 따듯할 때 맛있게 먹고 오는게 최고에여! 저희처럼 욕심부리지마시구ㅠ_ㅠ 혹 남으신다면 테익아웃!

 

코나머니 잔액도 남았구~ 사용하러 다녀와야겠어요 이태원맛집 오베이 또 올게~! 안녕

 

 

 

 

 

 

 

<이태원맛집 오베이 위치 :D>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녹사평대로46길 10

 

(지번 : 서울 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564)

 

영업시간 : PM 12:00 ~ PM 10:00

 

전화번호 : 02) 794-5239

 

 

 

 

 

위 포스팅은 코나머니 핫플레이스 카드만 지원받아 메이블의 주관대로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script\>\ \\ \ \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 \ \ \ google_ad_client\:\ \"ca-pub-2203718637696605\"\,\ \ \ \ \ enable_page_level_ads\:\ true\ \ \ \}\)\;\ \<\/scrip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