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Yummy

광장시장 육회 맛집 다녀왔어요 :)

Mable메이블 2016. 12. 21. 08:00

광장시장육회광장시장육회

 

 

 

 

안녕하세요 여러분 달달한메이블이에요 :D

 

오늘 포스팅은 광장시장 육회! 무려 가을에 다녀와놓고 지금 포스팅하기! (엉엉)

 

광장시장육회 맛집은 얼마나 인기가 많은지, 육회자매집인데 1호점, 2호점, 3호점까지 있더라구요~ !

 

가게앞에 사람들 서있는거 보이시죠? 여기 맛집이에요, 묵찌빠가 묵비게이터라서 맛집을 찾아왔어요ㅎㅎ



 

 

광장시장육회

 

 

 

저희가 다녀온 곳은 광장시장 육회 자매집 2호점이에요~!

 

가게간판 밑에 문구가 유쾌하게 써있어요ㅋㅋㅋ "절대 포기하지마세요 3호점이 있거든요"

 

얼마나 많은 분들이 오는지 은행에나 있는 번호표 기게가 입구에 있어요! (순서 지나가면 다시 뽑아야하니 자리이동하시면 안돼요ㅠㅠ)

 

광장시장 육회가 그렇게 맛있다던데 진짜 기대하면서 기다렸어요

 

 

 

 

 

광장시장육회

 

 

 

 

Vj특공대에 나왔던 사진들도 있고, 연예인이랑 찍은 사진에, 광장시장 육회골목 원조40년 전통이라고 하니!

 

먹어볼만하죠? 다들 이렇게 줄서서 기다릴만 한 것 같아요~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포장도 가능하더라구요 :D

 

번호가 길면, 3호점에 한번 정찰병을 보내보라는 안내문까지ㅋㅋㅋ 귀여워라 오른쪽에 보이는 번호표 67번이 저희번호에요

 

 

 

 

 

광장시장육회

 

 

 

 

가게 앞에 서있는지 별로 안됬는데 벌써 사진찍으려니 72번까지 슉슉 지나갔어요~

 

다들 여기 사람들이 많으니까 "여기 광장시장 육회 맛집인가봐" 하면서 더 줄이 늘어나는 것 같더라구요ㅎㅎ

 

오신 분들 단위도 가족, 커플, 친구 등 다양하게 계셨어요~!

 

그렇게 기다리다가, 저희 번호를 부르시길래 냉큼 번호표를 보여드리고 자리안내를 받았어요ㅎㅎ

 

 

 

 

 

광장시장육회

 

 

 

테이블에 기본 셋팅되어있는 아이들이에요ㅋㅋㅋㅋ

 

쌈장, 참기름소금장, 마늘, 고추! 그리고 메뉴판~ 메뉴판을 보고 주문하면 되요 직원분이 오셔서 체크해주실거에요!


희는 광장시장 육회를 맛보기 위해, 육회랑! 육회덮밥을 주문했어요~

 

 


 
광장시장육회
 
 
 
기다리는 동안 먼저 나 온 매운소고기무우국! 국물이 칼칼한게 좋더라구요
 
원래 좋아하는 국은 아니였지만 고기가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어요~ 광장시장 육회가 나오기 전에 국물로 속을 얼큰하게 예열해주세용
 
주위를 둘러보니 테이블이 진짜 꽉차있더라구요~ 직원분들도 부리나케 움직이고 계셨어요!
 
 
 
 

 

광장시장육회

 

광장시장육회

 

 

 

 

짜 - 잔 드디어 광장시장 육회 가 등장했어요!!!!

 

맛있게 노른자가 콕, 깨소금이 소금소금 뿌려져있고 바닥엔 채로 썬 배가 깔려있는 빠알간 육회 등장!!

 

이거 먹으려고 이 누나가 번호표도 뽑았다구!! 이제 맛있게 야무지게 먹어야지~ㅎㅎ

 

 

 

 

 

 

광장시장육회 광장시장육회

 

 

 

먹으려고 하니까, 괜히 아까워서 사진 몇장 더 찰칵찰칵 (묵찌빠 미안~)

 

광장시장 육회 맛집이라는데 어떡해ㅎㅎㅎ 맛있는건 사진으로 남기고 맛있게 먹어야지! 헤헤

 

요 녀석들은 그냥 배, 노른자 , 육회가 모두 잘 섞이도록 쉑쉑 섞어서 먹으면 되용~!

 

 

 

 

 

광장시장육회

광장시장육회

 

 

 

 

곧 이어 나온 육회비빔밥 덕분에 전체샷 찍기 클리어! :D

 

육회랑, 매운 소고기무우국이랑 육회비빔밥~ 한상차림이에요 광장시장은 육회가 맛있으니까

 

육회 잔뜩 먹기~! 사실 양이 좀 적을 줄 알았는데 먹다보니 배불렀어요~! 고기라서 그런가 계속 씹으니까 포만감이 생겼어용!

 

그리고 비빔밥에 밥이 들어서 탄수화물보충에 배도 든든해지고 탁월한 선택이였던 것 같아요!  

 

 

 

 

 

광장시장육회

광장시장육회

 

 

 

 

요렇게 깻잎이랑, 오이랑, 육회가 밥 위에 올려진 뒤 나와용!

 

위에 알맞게 고추장 소스를 뿌려서 잘 섞어서 냠냠! 육회비빔밥이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원래 좋아하는메뉴이긴 하지만

 

광장시장 육회 맛집이여서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역시 40년이상의 전통의 이유가 있어요!

 

 

 

 

 

광장시장육회

 

 

 

 

짜 - 잔  맛있게 잘 섞은 육회! 배랑, 참기름, 노른자까지 잘 섞어주었어요~!

 

약간의 팁이라면 참기름소금장에 찍어드시는 것 보다는 육회에 뿌려서 드시는게 맛있어요

 

저희도 찍어먹다가, 귀찮기도해서 육회위에 뿌려서 섞었더니 진짜 신세계... 제가 먹어왔던 육회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광장시장 육회 먹으러가면 또 갈거에요ㅠㅠ 사진만 봐도 먹고싶어요

 

 

 

 

광장시장육회

 

 

 

 

묵비게이터 덕분에 맛있는 광장시장 육회도 먹고 신나는 하루였어요ㅎㅎ

 

여러분도 광장시장 데이트나, 놀러가시면 녹두전도 있지만 맛있는 육회자매집 추천해드려요~!


겨울맞이로 묵찌빠랑 조만간 또 데이트하러 가야겠어용~ ♥ 잘 먹었습니다~

 

 

 

 

 

 

 

<광장시장 육회자매집 위치>

 

주소 : 서울 종로구 종로 200-4 제우빌딩 (지번: 서울 종로구 종로4가 177)

 

영업시간 : AM 9:00 ~ PM 10: 30

 

전화 : 02) 2272-3069

 

 

광장시장 육회자매집에서 맛있는 식사하고 오세요^^

 

\\<\/script\>\ \\ \ \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 \ \ \ google_ad_client\:\ \"ca-pub-2203718637696605\"\,\ \ \ \ \ enable_page_level_ads\:\ true\ \ \ \}\)\;\ \<\/scrip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