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Yummy

상수맛집 양고기맛집 다녀왔어요~

Mable메이블 2016. 12. 8. 16:42

상수맛집

 

 

 

 

안녕하세요 달달한 메이블입니다 :-)

 

벌써 2016년의 마지막 12월이에요 시간이 이렇게 빠르다니, 날씨도 영하로 떨어지고 너무 추워요!

 

겨울만되면, 추위에 헤롱헤롱 하는 메이블, 몸보신하러 양고기 먹으러 상수맛집 램스일레븐에 다녀왔어요~

 

이미, 이 주위에서는 양고기가 맛있다고 소문나있더라구요~ 그래서 다녀왔어용!



 

상수맛집

 

 

 

 

상수맛집 램스일레븐 도착! 가게가 얼마나 귀여운지 잔디도 깔려있고, 양이 뛰어다니는 초원 모티브하신건가..

 

아무튼! 첫인상은 아기자기하고 귀여워서 더 기대가 됬어요~ 옆에 병들도 예쁘게 가지런히 놓으셨어요 깔끔깔끔

 

아, 저희는 시간예약을 하고 갔어요! 웨이팅이 늘 있는 것 같더라구요, 역시나 들어가보니 테이블 만석이였어요~! 참고하셔요~

 

 

 

 

 

상수맛집

 

 

 

 

상수맛집 램스일레븐은 삿포로식 양고기 전문점이라고해요! :D

 

사실 양고기 처음먹어봐서 되게 기대반, 설렘반 하면서갔는데, 잘 왔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곱창 처음 먹던 날 스타트를 잘못 끊고나서 곱창을 못 먹게 된 메이블ㅠㅠ)

 

이 글을 보면서 다녀올까 말까 고민하시는 분들은 제 포스팅 꼭 읽으시고 결정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상수맛집 상수맛집

 

 

 

 

아니 이 귀여운 양이 그려진 간판 좀 보세요ㅠㅠ 너무 귀엽죠? (제가 양띠라 양을 좋아하지만♥)

 

상수맛집 느낌이 폴폴~ 숨어있는 램스일레븐 양찾기!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요ㅎㅎㅎ

 

역시 인기있는 가게 답게 웨이팅지는 기본! 저희는 조금 늦은시간에 도착해서 7:30 피크타임은 지나간 상태였어요~ 그러나 만석~!

 

 

 

 

 

상수맛집

 

 

 

 

짜 잔! 상수맛집 램스일레븐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삿포로식이라고 해서 그런지 일본 선술집느낌의 인테리어!

 

테이블은 만석이였지요~ :D 연인, 친구, 업무끝나고 술한잔하러 오시는 분들도 계시구 많았어요

램스일레븐 유니폼에도 양이 그려져있어요 귀엽죠ㅎㅎㅎ? 직원분들이 바 안에서 저렇게 돌아다니면서 화로에서 고기를 구워주세요~

 

 


상수맛집

 

 

 

 

테이블 위에 있던 메뉴판! 양고기가 메인이고, 같이 즐길 수 있는 술들, 안주, 곁들임류! :)

 

메뉴가 많지 않지만, 어떤 술과, 어떤사람과 어떤메뉴를 고르느냐에 따라서 또 다른 느낌이 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는 양갈비 1인분, 양등심 1인분을 주문했어요~ 상수맛집느낌이 폴폴!

 

 

 

 

상수맛집

 

 

 

 

상수맛집 램스일레븐 테이블은 이렇게 셋팅되어있어요~ 개인접시와, 가지런히 놓여있는 젓가락

 

소스장이랑, 피클(양배추, 무) 이렇게 놓여있는데, 저 피클이랑 소스가 진짜 맛있어요! 고기를 소스에 찍어먹으면 간이 딱 맞아요!

 

피클도 맛있어서 2번이나 더 리필해서 먹었던 것 같아요 (느끼함을 잡아주는데, 상큼해서 입가심에도 최고! )

 

 

 

 

상수맛집

 

상수맛집

 

 

 

 

이렇게 직원분이 오셔서 야채를 촥촥촥 깔아주세요~ 양파, 파, 방울토마토를 양고기기름으로 구워주시더라구요~

 

근데 야채가 진짜 맛있게 익어서ㅠㅠ 계속 구워먹고 싶었어요... 상수맛집은 야채만 구워도 맛있어요...★

 

근데 구운 방울토마토가 진짜 신의한수에요 ! 새콤달콤한게 진짜 입맛돋구기 좋아요ㅎㅎㅎ

 

 

 

 

상수맛집

 

상수맛집

 

 

 

 

그리고 등장한 양갈비! 뒤에 뼈 있는거 보이시죠?! 사실 상수맛집 램스일레븐 바에 있는 화로가 너무신기했어요

 

컬쳐쇼크랄까! 그동안 바에 저렇게 화로있었던 집에 가본적이 없었는걸요..ㅎㅎㅎ

 

근데 화로가 테이블 위에있어서 어떻게 구워야하나 굽는 걱정을 좀 했는데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셔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비싼고기 맛있게 구워주시니까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 :D

 

 

 

 

 

상수맛집

 

 

 

 

테이블에 앉아서보면 이런느낌? ㅎㅎㅎ 상수맛집 램스일레븐 직원분이 고기를 다 구워주시니까~

 

저희는 그저 구워진 고기를 맛있게 먹을 뿐! 고기가 구워지길 얌전히 기다리며 셀카도찍고, 고기사진도 찍고

 

이야기도 나누고 했어요~ 선술집 분위기여서 괜히 일본 다시 가고싶다는 생각도 들었어요ㅎㅎ

 

 

 

 

상수맛집 상수맛집

 

 

 

 

두툼한 고기를 올려주고 앞 뒤가 구워지면 서걱서걱 세로로 고기를 잘라주어요 그리고 아직 빨간 옆면굽기!

 

그리고나서 한입크기로 먹음직스럽게 잘라서 마지막으로 구워주기~

 

예전에 한우고기 사장님께서 말씀해 주셨는데 고기를 4면으로 굽고 나서 고기를 구우면 고기안에 있는 육즙이 빠지지 않고

 

맛있게 구워진다고 그러시더라구요~ 상수맛집 양고기가 맛있는 이유 ! :)



 

상수맛집 상수맛집

 

 

 

요로코롬 맛있게 구워주세요~ 위에서는 고기가 노릇노릇 익어가고

 

밑에 있는 야채들은 노릇노릇 맛있게 익고! 맛있게 구워진 야채들을 그릇에다가 담아주시는 중!

 

야채만으로도 맛있는 램스일레븐 상수맛집 추천

 

 

 

 

상수맛집

 

 

 

 

꺄아~ 노릇노릇 구워진 야채들이 보이시나요?! :D

 

야채구워서 먹으니까 캠핑 온 느낌도나구 무엇보다 맛있어요!! 야채싫어하시는 분들도 좋아하실듯!

 

저 믿구 소스에 콕 찍어 드셔보세요~! 상수맛집인 이유가 다 있어요ㅎㅎ

 

 

 

 

상수맛집

 

 

 

 

갈비살을 반정도 먹을 때 쯤! 숙주를 듬뿍들어서 화로에 올려주시더라구요~

 

사실, 숙주랑 고기랑 먹어본 기억이 없어서... 과연 저게 맛있을까? 잘 어울릴까 했는데,

 

이거이거 물건이에요ㅎㅎㅎ 숨이 죽은 구운 숙주에 고기를 올려서 소스에 찍어먹으면 조화로운 맛이에요!

 

적당한 육즙에, 깔끔한 숙주의 향이 입안에 맴도는데, 진짜 램스일레븐 상수맛집이에요...

 

 

 

 

 

상수맛집 상수맛집

 

 

 

 

앞접시에다가 야채위에 고기도 싸 먹는데, 저 메이블의 상수맛집 양고기먹는 팁!

 

구운양파 위에 마늘, 파를 올린 뒤 소스 듬뿍 찍은 고기를 올려서 먹으면! 야채 향과, 양고기 육즙이 최고

 

오른쪽 사진은 바로 볶은숙주! 앞으로 고기구워먹거나 하면 숙주나, 야채도 많이 구워서 같이 먹어봐야겠어요~!

 

 

 

짜 - 잔!  양고기 2차 시작 이번엔 등심이에요~!  :)

 

(아, 참고로 먹는데 끊기지 않아서 좋아요ㅎㅎ 직원분이 돌아다니면서 구워주시고, 올려주시고!)

 

고기는 먹다가 끊는거 아니죠 상수맛집 램스일레븐 사장님 배우신분ㅎㅎ♥

 

 

 

 

상수맛집

 

 

 

 

상수맛집 램스일레븐의 또 하나의 인기메뉴라고 하는 명란밥!!

 

사실 가기 전에 여기저기 검색해봤는데, 여기 명란밥이 그렇게 맛있다구 그러셔서 저희도 주문해봤어요~

 

명란밥은 주문하면 그때부터 밥을 하나하나 새로짓는다구 하시더라구요~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도 주문했는데,

 

진짜 따듯하고 윤기흐르는 탱글탱글한 갓지은 밥위에 명란이 올려서 나왔어요!

 

 

****

 

상수맛집 램스일래븐 명란밥먹는 법!

 

처음에는 명란을 조금씩 덜어서 드시다가 저을 수 있을 때 젓가락으로 밥과 명란이 잘 섞일 수 있도록 휙휙 저어주세요 !

 

밥 밑에 보니까, 참기름도 살짝 들어가있는데 진짜... 명란밥이 왜 인기메뉴인지 알겠더라구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밥이랑, 맛있는명란이랑 참기름! 밥만 먹어도 맛있어요 꼭 드셔보세요~!

 

 

 

 

상수맛집 상수맛집

 

 

 

 

맛있는 상수맛집 명란밥에 빠져서 신세계를 경험하는동안, 등심이 다 익었어요~!

 

먹음직스럽게 잘라주셔서 먹기 너무 편했어요~ 양고기가 맛이 없는 곳에서 먹으면 진짜 비린내난다고 하던데,

 

전혀 못느끼고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 양고기 스타트가 너무 좋았어요.. 여기 다녀오고 빠져버려서 조만간 또 양고기먹으러 갈듯해요! >3<

 

 

 

 

상수맛집

 

 

 

 

고기를 깨끗하게 다 먹고 나서! 그리고, 양갈비를 먹으러 왔으니 갈비를 뜯어야지요!

 

근데, 양갈비는 왜이렇게 부드러운지, 이빨로 뜯는데 눈녹듯이 해치웠어요!

 

상수맛집 양고기전문점답게~~ 마지막 갈비까지 냠냠

 

 

 

 

상수맛집

 

 

 

 

그리고 초토화 된 저희테이블.... 더...러우니까 작게 ....작게 보세요.....ㅋㅋㅋㅋㅋ

 

모바일에선 크게보이겠죠? ㅎㅎ 죄송합니다ㅎㅎㅎ 아무튼 상수맛집 찾으신다면 진짜 추천해드리고 싶은 램스일래븐!

 

양고기전문점이니까, 맛있는 곳에서 좋은사람이랑 좋은시간 보내고오세요~!오늘도 잘먹었습니다~! :D

 

 

 

 

<상수맛집 램스일레븐 위치>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 67-8  (지번 :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수동 316-11)

 

전화번호 : 02) 323-4532

 

영업시간 : PM 5:00 ~ AM 1:00

 

 

 

 

여러분 맛있는 식사하고오세요♥

 

 

 

 

\\<\/script\>\ \\ \ \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 \ \ \ google_ad_client\:\ \"ca-pub-2203718637696605\"\,\ \ \ \ \ enable_page_level_ads\:\ true\ \ \ \}\)\;\ \<\/scrip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