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달달한메이블 입니다 :)


대전에 묵찌빠덕분에 자주 놀러가는데,  놀러가면 뭘 먹을까 많이 고민이 항상되더라구요!

 

근데 늘 맛있다고 입이 닳도록 칭찬하던 묵찌빠의 단골가게! '연이자카야(요다레야)' 입니다. 


대전사람 묵찌빠가 추천해주는 대전은행동맛집 사진에 담아왔어요! 






대전은행동맛집 대전은행동맛집





가게는 아기자기한 편이에요~ 크지는 않았는데 사람들이 테이블마다 가득가득 차있더라구요!

저는 평일에 놀러가서 사람들이 없을 때 갔지만, 평일 식사시간이나 주말에는 웨이팅이 있다고 해요~


사실 대전은행동맛집이라서.. 저번에 대전 놀러갔을 때는 웨이팅때문에 포기했었던 곳이에요★


드디어 다녀왔습니다ㅎㅎㅎㅎ






대전은행동맛집 대전은행동맛집





대전은행동맛집 연이자카야 테이블들은 이렇게 셋팅이 되어있어요!


나무테이블에, 컵, 앞접시, 수저젓가락 셋팅까지 깔끔하게 준비되어있더라구요~



그리고 테이블마다 붙어있는 작은 메뉴판! 손글씨로 적으신 에비카츠랑 감자고로케에요~


손글씨인데 옆에 손그림까지, 일본어로도 써주셨어요! :)


 
 

 

대전은행동맛집 대전은행동맛집





정갈하게 정돈되어있는 대전은행동맛집 이자카야연 ! :)


깔끔하고 담백한느낌이 딱 오죠? 군더더기 없는 느낌~ 이런거 좋아요






대전은행동맛집





밑반찬이 나왔어요! 샐러드랑, 김치, 부추, 양파, 


그리고 덜어먹을 수 있는 네모난 단무지통까지! 위생적이죠? 덜어먹으니 낭비도 없을 것 같고,


너무 맘에들어요ㅎㅎㅎ 먹을 준비는 완료!





대전은행동맛집





묵찌빠는 샐러드에 소스를 뿌려먹지 않아요! 왜냐면 헬매(헬스매니아)이기 때문이에요ㅎㅎ


그래서 아까 나온 건 묵찌빠가 먹고, 저는 소스뿌린 샐러드로 하나 더 부탁드렸어요~! 


대전은행동맛집 연이자카야에서는 샐러드는 리필이 계속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대전은행동맛집 대전은행동맛집





이 녀석들이 바로 감자고로케에요! 저희는 감자고로케도 같이 주문했답니다~


대전은행동맛집은 쿠폰제를 실시하고 있어서 5번 스탬프를 찍으면 감자고로케를 받을 수 있더라구요!


묵찌빠가 좋아하는 맛집이라 혼밥하러 자주가서 받을 수 있었어요ㅎㅎ



근데, 감자고로케가 얼마나 실한지, 큼직큼직하고 소스도 간도 세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겉은 바삭바삭한데, 속은 감자 포슬포슬함이 살아있어요! 대전은행동맛집 강추메뉴에요~





대전은행동맛집





요렇게 소스 양을 조절해서 감자고로케를 콕 찍어서 한 입 베어물면, 이것이 바로 행복....! 


사이드메뉴라기보다는...하나의 메뉴같았어요 양이 정말 많아서 메인메뉴와 먹기엔 둘이서는 양이 많았어요~


근데도 묵찌빠랑 서로 안남기겠다고 힘내서 먹었던 기억이납니다ㅋㅋ


대전은행동맛집답죠? 혜자스러움이 팍팍 느껴집니다! 맛있다 맛있어!



대전은행동맛집 대전은행동맛집





메뉴판을 펼쳐보면! 이름이 2개에요!


사실 어떤이름이 진짜인지모르겠지만, 묵찌빠는 늘 이자카야연이라고 불러서~ 저 또한 그렇게 불러요ㅎㅎ


대전은행동맛집 연이자카야, 요다레야 이렇게 두가지의 이름! 


요다레야의 뜻은 군침도는 가게~ 라는 뜻이라고 하니, 가게랑 정말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대전은행동맛집





짜 - 잔 ! 


대전은행동맛집 연이자카야에 메뉴판에 또 써있는 요것~ 보이시나요?


각 테이블당 구매금액이 만원이상일 때 현금결제하면 천원할인을 해주신다구 해요!


저희도 현금으로 가서 천원도 할인받았어요 >3< 좋다좋다! 현금 챙겨가셨다가 할인도 받으세요~!






대전은행동맛집





덮밥을 유독 좋아하는 저희 커플, 대전은행동맛집에서도 저희는 덮밥 규동이랑 믹스가츠동을 주문했어요~


제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일식, 덮밥류를 정말 많이 먹으러다니는거!



저희는 늘! 규동 + 믹스가츠동 조합이에요~ 실패없이 먹을 수 있는 최고의 조합! 


메뉴 고민하고 계시는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이라면 규동, 믹스가츠동 꼭 드셔보세요~ 추천추천






대전은행동맛집





종류도 다양하게 많더라구요~ 친구, 연인, 가족 단위로 가도 메뉴가 많아서 좋을 것 같아요~


라멘, 우동, 돈부리, 소바, 등등 다양하게 있어요♥






대전은행동맛집





사실 묵찌빠가 여기 가면 꼭 생연어초밥 먹자고 그랬는데,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이것저것 묵찌빠가 배불리 먹여가지고 다음번에 먹기로 패스하고! (곧 또 갈테야..)


덮밥으로 정했어요~! 대전은행동맛집 다음번은 연어초밥에 냉소바로 정했다♥






대전은행동맛집





나베랑, 돈까스도 있지롱요~! :D


대전은행동맛집 연이자카야의 모든 돈까스는 수제로 만들어진다고 하니 대단해요 


역시 맛있는데는 이유가 있어요 그쵸? 저희가 주문한 감자고로케도 보이네용!





대전은행동맛집





약간 일본선술집같이 술안주도 같이 판매하고 있는 것 같아요!


맥주들도, 아사히, 기린 일본술로 통일성있게! ㅎㅎ 간단하게 한 잔 하시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친구들끼리 만나서 가도 좋을 것 같고! 대전맛집으로 추천~!






대전은행동맛집





대전은행동맛집 연이자카야에서는 매일매일 신선하게 돈까스, 연어를 손질한다고 해요~

 

이렇게 메뉴판에도 넣어두시니 더 신뢰감이 팍팍! 믿음을 주시는 이런 메뉴판 참 좋아요ㅎㅎ


정성스런 음식은 언제나 맛있죠! 강추강추!






대전은행동맛집





메인메뉴까지 나오고 나서의 전체샷! (그러나, 고로케 몇개는 이미 저희 입속으로 쏘옥~!)


덮밥을 주문해서 그런지 원래주시는건지~ 따끈따끈한 국물을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저희 테이블은 빼곡하게 그릇으로 가득찼어요...ㅎㅎ 이것이 행복인가!





대전은행동맛집





음, 대전은행동맛집이라고 해서 갔는데, 조금 실망한 믹스가츠동~


7천원인데, 일단 믹스가츠동은 사진과 너무 달랐습니다★


새우랑 돈까스 정말 좋아하는데, 평소에 먹던 가게들보다 튀김들이 3분의 1은 증발했더라구요....


사쟝님 나빠요.... 제 새우랑 돈까스 어디갔어요?ㅠㅠㅜ






대전은행동맛집





근데, 믹스가츠동 맛은 맛있더라구요~ 짜지도 않고, 적당했어요!


튀김만 좀 더 컸으면 정말정말 좋았을텐데....★그래도 양파랑 파는 듬뿍 들어가있어서 좋았어요~


튀...튀김만 사이즈가 크거나 양이 늘리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맛은 맛있어요!





대전은행동맛집





그리고, 한 눈에봐도 맛있어보이는 규동! 이녀석은 진짜 강추메뉴에요~!!


규동드셔보시면 대전은행동맛집이라는거 아실 수 있어요! 진짜 규동이 메인메뉴인건지 너무 맛나요♥


보기에도 좋은게 진짜 맛도 좋아요~~ 이녀석 왜 묵찌빠의 사랑을 받았는지 알 것 같아요





대전은행동맛집





비쥬얼 최고봉...! 여러분들을 위해 접사도 찍어왔어요! 


사실 제 입맛에 딱이였던 대전은행동맛집 연이자카야 규동♥ (소스를 많이 넣어주셔서ㅎㅎㅎ 맛있었어요)


근데 먹으면서 수저가 아래로 내려갈수록 맛이 진해져서 밥 추가해서 맛 조절해서 먹었어요~!

 

(덮밥집은 대부분 밥, 소스 무료로 제공해주시니 싱겁거나 짜면 조절해서 드시면 좋을것 같아요 :-)




<대전은행동맛집 연이자카야(요다레야) 가는 법>



주소: 대전 중구 대종로 480번길 53 (대전 중구 은행동 65-5)


영업시간: AM 11:00 ~ PM 10:00


전화번호 : 042-300-1010




*****




대전투어는 늘 즐거워요ㅎㅎㅎ 묵찌빠랑 대전 내려가서 맛있는 빵집도 포스팅하고


맛집들 포스팅해야겠어요~ 여러분 한 주도 수고하셨어요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안녕♥




\\<\/script\>\ \\ \ \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 \ \ \ google_ad_client\:\ \"ca-pub-2203718637696605\"\,\ \ \ \ \ enable_page_level_ads\:\ true\ \ \ \}\)\;\ \<\/scrip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