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달달한 메이블입니다 :)

 

제가 6~7년이 된 펜팔 일본인 친구들이 있어요 한 친구는 메구! 라는친구고,

 

한 친구는 히토미! 라는 친구에요~ 그 친구들이랑 펜팔 편지보내고,

 

선물받았던 것을 조금 공개하려고 해요~

 

 

EMS국제택배 가 얼마나 안전하고, 빠른지 놀라실거에요 여러분..

 

 

 

 

 

 

 

 

 

 

일본에서 도착한 EMS국제택배 !

 

언제나 이 택배박스, 우편, 편지를 뜯을 때마다 늘 설레요

 

펜팔 이라는게 그래서 더 매력적이고, 묘미가 있는 것 같아요~ :)

  

 

 

 

 

 

 

 

택배 오-픈!!!!!!!!

 

전부터 느끼는건데, 일본친구들은 이렇게 EMS국제택배 를 보내더라도

 

항상 봉투에 넣어서 잘 정리해서 보내주더라구요^^

 

박스를 열자마자 행복함이 가득가득ㅎㅎㅎ

 
 
 

 

 

 

페코짱이랑, 초콜렛이랑 라면~~!

 

페코짱이랑, 아루호토(알포토?!) 빈츠같은 과자인데 정말 맛있어요!! 짱짱

 

팬더초코모나카랑, 라면! 이 라면은 컵에 뜨거운 물 넣어서 먹는 라면이에요~!

 

라면땅 과자인줄 알고 그냥 가족들 먹으라고 했는데

 

짜서 못먹겠다고 했던 에피소드가 있습니다...ㅎㅎ

 

우리집까지 잘 도착한 EMS국제택배 짱짱맨! 행복하다!

 

 

 

 

 

 

 

EMS국제택배 로

 

솜사탕, 과일젤리 , 컵케익, 푸딩, 티슈, 껌, 사탕, 초콜렛, 카라멜, 스티커 등등!

 

이것저것 많이 도 보냈어요 펜팔 계의 큰손 메구>_<*

 

제가 항상 메구가 필요한거 있어? 라고 물어보면 저는 늘 과자!

 

과자가 먹고싶다며....ㅋㅋㅋㅋㅋ 그래서 메구가 더 신경써주는 것 같아요

 

자상한 내친구 ㅠㅠㅠㅠ

 

 

 

 

 

 

 

 

다정한 메구.... 이것보세요 제가 한자를 잘 못읽어서

 

메구가 해석해서 적어보내준 한국설명서! ㅠㅠㅠ 메구는 천사야...

 

이런 펜팔 친구 있으신가요...? 메구진짜 친절하죠? 사랑이느껴지는

 

포스트잇에ㅠㅠ 감동감동! 고마워 메구♥

 

 

 

 

 

 

 

요건 하나의 봉지에 다양하게 넣어서 보내 준 이것저것 사탕!

 

사실 일본사탕하면 제가 제일 좋아하는 미쯔바시 사이다맛, 소다맛, 요거트맛

 

좋아하는데~ 메구가 이번 펜팔에 요거트, 소다맛  사탕투척해줬는데

 

이것도 진짜 맛있어요 아이스크림맛이나 ㅠㅠ!!

 

 

맛있다맛있다! 오사카 가면 쟁여올꺼야~

 

 

 

 

 

 

 

이건 미키시리즈 스트랩이랑 경락볼펜!!

 

경락볼펜 획기적이야ㅋㅋㅋㅋ 이거 가지고 다니면서 얼굴살 빼야지ㅠㅠ

 

근데 스트랩 너무 귀엽죠ㅎㅎㅎ 커플용으로 정말 제격!

 

디즈니랜드에서 사온 것 같아요 너무 귀여워 ㅠㅠ

 

 

 

 

 

 

이번 EMS국제택배, 펜팔 떼샷!

 

거의 제 입맛에 맞게 많이 챙겨주고, 보내준 메구!!!

 

근데 이번 펜팔에 편지가 왜 없지...? 했더니 편지를 안보냈다고ㅋㅋㅋㅋ

 

메구에게 카톡왔어요, 괜찮아 메구 다음번엔 편지 2개 보내줘!!ㅎㅎ

 

 

잘 먹겠습니다아~~ >3<*

 

 

 

 

 

\\<\/script\>\ \\ \ \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 \ \ \ google_ad_client\:\ \"ca-pub-2203718637696605\"\,\ \ \ \ \ enable_page_level_ads\:\ true\ \ \ \}\)\;\ \<\/scrip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