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Yummy

초량밀면 으로 1박2일부산여행 시작!

Mable메이블 2016. 9. 3. 05:24


안녕하세요 달달한 메이블입니다 : ) 


오랜만이에요 그쵸! 요새 정신없이 여기저기 다니느라,


포스팅을 하지 못했어요 엉엉....



앞으로 포스팅 매일매일 올릴테니까! 자주 만나요~




저는 혼자여행을 이번에 다녀왔어요! 1박2일부산여행 을 다녀왔습니다~


겨울부산여행은 다녀왔는데 여름부산은 처음이여서 또 색달랐어요



이번엔 1박2일부산여행 이여서, 저번에 가보지 못했던 부산 관광지 위주로 돌아다녔어요! 

  





1박2일부산여행





부산역에서 내리자마자 포토존인!


부산역앞 지나가는 예쁘장한 언니랑 서로 부산역 앞에서 사진찍어주고


1박2일부산여행 스타트~~



일단 너무 배고파서, 부산역근처에 가면 먹어보라는 초량밀면 으로 출발!







1박2일부산여행





맛집이라던 초량밀면 도착해서보니 이미 테이블 만석이였어요


밖에서 웨이팅만 30명 가량이였어요...ㅎㅎㅎ 역시 맛집!



너무 배고파서, 그냥 다른데 가려다가 그냥 이왕온거 먹어보자 싶어서 


저도 초량밀면 가게 앞에서 햇빛을 맞으며 기다렸답니다

 




1박2일부산여행





초량밀면 기다리는 동안에


1박2일부산여행 코스짜느라고 열심히 검색 또 검색!


밀면 먹고나서, 태종대를 가려고 해서 가는 버스랑, 노선확인 완료!






1박2일부산여행





드디어 초량밀면 입성!!!!


일단 테이블에 앉으면 주전자에 따뜻한 육수가 들어있어요~


이 육수가 너무 맛있어서.... 혼자 2잔이나 마셨어요ㅎㅎㅎㅎ



왜 밀면집 육수는 이렇게 맛있는걸까...★ 또 먹고싶다 


시원한 에어컨에 따뜻한 육수마시는게 되게 묘한데 , 맛있어요ㅎㅎㅎ  






1박2일부산여행





주위를 둘러보니 테이블이 정말 꽉....찼어요!


직원분들도 정신없이 부지런히 돌아다시니구! 바쁜데도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혼자가서 되게 쭈글쭈글했는데도 친절하셨어요ㅎㅎㅎ)



가족, 친구, 연인 등 다양한 단위의 다양한 연령대의 분들이 계셨어요~

 

여행객분들이 많아서 캐리어가 있어도 공간 걱정은 안하셔도되요! 


문앞에 캐리어 보관한 뒤 테이블로 들어가서 먹고 난 뒤 계산하시고 나서 집찾아서 나가면 되용!









1박2일부산여행






초량밀면 왕만두가 그렇게 맛있다던데!!!


혼자여서 다 못먹을 것 같아서, 밀면 한그릇만 주문했어요~ (속상)


근데 가격이 3,500원! 왜이렇게 싼거야ㅋㅋㅋㅋ 여기는 시간이 안흐르는 공간인가


서울에도 있으면 좋겠어요! 맨날 먹으러 갈텐데, 밀면 너무 좋아요ㅠㅠ



 


1박2일부산여행






주문한 밀면을 기다리면서 따뜻한 육수 따라서 홀짝홀짝! 


그리고 핸드폰으로는 1박2일부산여행 일정 확인하고 일정짜고, 또 짜고! 


그나저나 이 육수는.... 사서 집에서 따듯하게 데펴먹고 싶어요ㅎㅎㅎ



너무 맛있는거 아니에여....? 저도 비법전수좀 해주세요


이건 진짜 팔아도 잘팔릴거에요 여기저기 넣어도 잘 어울릴 만능육수!






1박2일부산여행





1박2일부산여행 일정 짜고 있는 도중 드디어 만나게 된 초량밀면 !


( 핸드폰을 던져두고 카메라를 들고 찰칵찰칵~! )


다들 웨이팅이 있어서 그런지 주문한 음식이 나오면 열심히 사진에 담으시더라구요


ㅎㅎㅎㅎ 재미있는 광경이였어요! 



저도 뒤지지 않고, 핸드폰과 DSLR 카메라로 전~부 담아왔어요


시간지나고나면, 사실 남는건 사진뿐인 것 같아요! 그래서 하나하나 전부 담아왔어요ㅋㅋㅋ


(곧 찬찬히 포스팅예정!)






1박2일부산여행





핸드폰으로도 사진찍고, 데세랄로도 사진 찰칵찰칵!


영롱해보이는...초량밀면 ㅎㅎㅎㅎ♥ 심플하지만 고기도 넓찍하고, 계란에 


소스도 낭낭히 들어있고! 오이까지 듬뿍듬뿍 


시원한 살얼음 육수에 퐁당! 




맛있어보여!!! 내가 빨리 먹어주겠당 냠냠 






1박2일부산여행





맛...있어보이는 초량밀면 !!!!! 


부산에 오면 꼭 밀면을 먹어야지요♥ 


심플하지만, 맛있어보이는 얼음 동동 띄워져있는 맛있어보이는 밀면! 




저는 저 상태에서 가위로 한 번 자르고 


젓가락으로 육수랑 잘 저어 섞어준 뒤 먹으면 되용! 





1박2일부산여행






초량밀면은 한약재? 가 육수에 들어있는지 육수에서 건강한 향이 났어요! 


저는 밀면을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밀면에, 배를 싸서 냠냠!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네..



1박2일부산여행 , 부산여행가신다면 부산역근처 (해운대역근처에도 있대요!) 에 있는


초량밀면에서 밀면 한그릇 드셔보세요ㅎㅎㅎ




메이블의 1박2일부산여행 계속 포스팅 올릴테니 기대해주세용!


여러분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









\\<\/script\>\ \\ \ \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 \ \ \ google_ad_client\:\ \"ca-pub-2203718637696605\"\,\ \ \ \ \ enable_page_level_ads\:\ true\ \ \ \}\)\;\ \<\/scrip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