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달달한 메이블 입니다 :- )



여러분 스타벅스음료 뭐 드시나요? 커스텀음료 가끔씩 먹는데!


제가 그 중 제일 좋아하는 스타벅스추천 ! 고디바프라푸치노레시피 올려봅니당!




일단 그 전에, 타임스퀘어 제가 정말 좋아하는 떡볶이 맛집이 있어요


일단 여기부터 추천해드려야 겠어요!





스타벅스추천





요기는 타임스퀘어 앞 IBK은행 앞 포장마차인데 


아마 제가 떡볶이가 너무 먹고싶던날, 친구랑 우연히 갔었는데 맛있어서! 단골이 된ㅎㅎㅎ 


제가 가장 좋아하는 떡볶이 집이에요~ 평소에도 생각나고 먹고싶을 때가 많아요

  


요거먹고 메이블의 스타벅스추천 해드릴게요! ㅎㅎ






스타벅스추천





요 포장마차 이모님이 너무 착하셔요 인심도 좋고! 너무너무 좋아요 ㅠㅠ


갈때마다 챙겨주시고! 게다가 맛도 너무 맛있어요~ 맛은 매운맛, 순한맛 요렇게 있어요!



약간 카레가 들어있는 것 같아요! (제 미각이 맞다면ㅎㅎㅎ)


아무튼! 매운맛, 순한맛 둘다 맛있지만 매운맛은 조금 많이 매우니! 


떡볶이 고를 때 참고해주세요~! 개인적으로 순한맛 적당한 매움이라, 맛있어요! 제 입맛에 딱 






스타벅스추천





이 날 주문했던 건 매운맛 떡볶이에요! 


떡볶이 비쥬얼보세요.... 짱이죠... ?? 쫀득쫀득한게, 매콤달콤하고! 진짜 맛있어요


영등포역 , 타임스퀘어 가시면 꼭꼭 드셔보시길바래요♥



(+)



1인분인데 양이 이렇게나 많아요! 저희는 떡볶이, 순대, 튀김 이렇게 시키느라ㅎㅎㅎ


진짜 이 셋 조합은 짱짱이에요! 여기에 오뎅국물 마시면 끝~~! 말이 더 필요없습니다






스타벅스추천






튀김이랑 순대사진! 


이미, 신나게 먹고나서여서 사진이 성치못해요ㅠㅠㅠ


아무튼 튀김도 너무 바삭바삭하고! 튀김 떡볶이국물에 찍어먹으면 꿀맛인거 다들 아시져?


저는 순대도 국물에 찍어먹어서ㅎㅎㅎ 



사진보니까, 조만간 떡볶이먹으러 영등포역 가야겠어요~


여러분도 영등포가신다면 꼭 드셔보길 바래요!



자 , 그럼 메이블의 스타벅스추천 메뉴먹으러가볼까용?!






스타벅스추천






떡볶이 다 먹고 나와서 이쪽으로 들어가면 왼쪽에 스타벅스가 있어요~


오른쪽으로 가면 타임스퀘어가 나오고 2층에 스타벅스가 또 있어요!  :-) 



(요기 테이블이 적고, 사람이 너무 많아서 타임스퀘어 2층 스타벅스추천 !)

 


 

스타벅스추천




짜-잔 !!


대뜸 스타벅스음료 등장 ㅋㅋㅋㅋㅋ


왼쪽은 제가 추천하는 스타벅스추천 고디바프라푸치노입니당!!!


오른쪽은 아메리카노~! 둘 다 벤티로 시켰어요 (돼지....된다....★) 



저의 스타벅스추천 고디바프라푸치노비쥬얼보세요ㅎㅎㅎ 너무 사랑스럽다♥






스타벅스추천





스타벅스 커스텀음료는 생일쿠폰, 텀블러쿠폰 사용하시는거 다들아시죠?! 


저도 생일이였기 때문에, 들어와있던 생일쿠폰 사용!!! 


벤티아메리카노는 일반 주문하고, 메이블의 스타벅스추천 고디바프라푸치노는 생일쿠폰 적용 후! 


벤티로 사이즈변경해서 추가금 천원이 나왔어요~! 넘나 좋은것....♥ 



자 그럼, 스타벅스추천 고디바프라푸치노어떻게 만드는지 알아봅시당!!!!






스타벅스추천





짠! 요렇게만 주문하시면 되요~! 


스타벅스어플에 들어가서 나만의 음료만들기에서~ 위 사진처럼 설정해주시면! 


메이블의 스타벅스추천 고디바프라푸치노 주문 끝!!!



일일히 입으로 말해도 되는데! 편하게 주문하려면, 


요로코롬 어플에서 주문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스타벅스추천!





스타벅스추천





짜잔!!!! 벤티의 위엄ㅎㅎㅎㅎㅎ


초콜렛휘핑에, 통초코, 초코갈아서 같이 음료가 제조되어서 씹는 재미도 있고!


고디바아이스크림맛이 나서 당이필요하신 분들에게도 요 음료! 스타벅스추천 해드려요~




저도 너무 우울하거나, 갑자기 당땡길때! 밥 안먹고 싶을때 벤티로 고디바프라푸치노마시는데,


이거 벤티 하나 다 못먹어요 양이 너무 많아서, 먹다가 배부르실거에요 저도 진짜 천천히 마십니다ㅎㅎㅎ!


여러분 스타벅스음료 찾으시고계시다면 고디바프라푸치노 스타벅스추천 합니다! 




맛있는 데이트, 맛있는 하루 되세용! 


여러분 굿밤♥






지도첨부하고 갑니다 춍춍!










\\<\/script\>\ \\ \ \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 \ \ \ google_ad_client\:\ \"ca-pub-2203718637696605\"\,\ \ \ \ \ enable_page_level_ads\:\ true\ \ \ \}\)\;\ \<\/scrip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