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남역맛집






안녕하세요 달달한 메이블입니다 :)


강남역 가면, 친구들도 자주 만나고 하는데, 막상 가려면 가게가 많아서


어디가야 고민 되게 많이하는데, 이번에 다녀온 홀릭스 추천합니당!


강남역맛집 추천 ! 



간판보시면 냉동식품 가공식품을 사용하지않고, 직접 수작요리를 만들어


고객들에게 건강, 맛, 즐거움을 위해 노력하구있대요! 신뢰감이UP UP!!!








강남역맛집






간판을 따라서 들어가면 홀릭스 입구가 나와요!!! 


요 간판을 찾으셨다면 잘 가신게 맞아요!



홀릭스는 지하 B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강남역맛집





내려가는 곳에 보이는 액자들과, 사인들!


그동안의 홀릭스 역사들! 참 보기 좋더라구요ㅎㅎ 정겹고! 


어디서 맛집냄새 안나요? 킁킁 강남역맛집추천






강남역맛집





액자들도, 병에 페인팅들도 굉장히 느낌있죠?


내려가는데 예뻐서 찰칵찰칵! 






강남역맛집





계단쪽에는 이슬병들로(ㅋㅋㅋ)


조명을 만들어 놓아서 초록초록한 그린라이트가 뿜어져 나와요~!


홀릭스를 잘 보여주는 것 같아요! 밝고 에너지넘치는ㅎㅎ






강남역맛집






사실, 이거 너무 예뻐서 찍어왔어요ㅠㅠ


제 방문 앞에 붙여놓고싶어요ㅋㅋㅋ 느낌이쩌♥


삿포로 >< 귀엽다






강남역맛집





음식이 나오는 주방도 찰칵! :)


데이트 하러도 많이 오신 것 같더라구요!


커플단위나, 친구들끼리 오신 분들이 많았어요~ㅎㅎㅎ


 가게분위기는 되게 프리하고 깔끔한편이에요! 강남역맛집추천 






강남역맛집






메뉴판을 열어보았습니다~ 이제부터 행복한고민! 뭘 먹을까? 


안에 보니까 메뉴가 굉장히 많더라구요~ 피자, 고기, 치킨 등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강남역맛집추천 !


데이트로도 좋을 것 같아요! 홀릭스는 룸으로 되어있어서 조용히 이야기 나누기도 좋더라구요 ~


나이드니까 시끄러운데는 목아파서 못가겠어요ㅠㅠ 목 쉬어요...





강남역맛집





튀김종류도 있고 샐러드도 다양한 종류로있어요!


저희는 마구로타다끼 초이스! 참깨드레싱에 곁들어먹는 참치 ♥


맛있겠죠?ㅎㅎㅎㅎㅎ 타다끼는 언제먹어도 진리! 메뉴 고민하신다면 마구로타다끼추천합니다!


참깨드레싱이 진짜 짱짱! 굿초이스였어요 






강남역맛집






메뉴가 정말많죠? 강남역맛집추천 !!!!


메뉴가 많으면 싸울 걱정이없지요ㅋㅋㅋㅋ 친구들끼리가도 이것저것 주문하면되고!


맛있는 메뉴가 너무 많아서 고민되실거에요






강남역맛집






짜잔 - ! 홀릭스에는 세트메뉴도 있답니다! 


따로 주문하는 것 보다 이런세트메뉴가 저렴하니 참고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강남역맛집






국물메뉴도 있으니ㅋㅋㅋ


술드시러 가는 분들은 홀릭스로 가세요~~ !


세트메뉴가 있어서 저는 너무 좋았어요ㅎㅎ 홀릭스 강남역맛집추천





강남역맛집





술도...이렇게 종류가 많아요ㅋㅋㅋ


룸이라 맛있는음식먹고, 다같이 조용히 얘기하기에 딱인 것 같아요! 


사실 강남주변에는 시끄러운데가 많아서 목 너무아픈데


여기는 위치도, 음식도, 직원분들도 다 좋더라구요 ~


 한잔 하시면서 분위기 내러가시면 홀릭스 강남역맛집추천 !






강남역맛집





요 떡볶이랑 과자는 홀릭스 기본안주에요!


뻥튀기랑 국물떡볶이! 제가 이 날 떡볶이먹고싶어서 밥먹고라도 떡볶이 먹자고 조르려고 했는데


홀릭스 기본안주여서 너무 좋았어요ㅎㅎㅎ 취향저격! 강남역맛집추천 !




 

강남역맛집





홀릭스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있어요!


음식을 주문하고나면, 직원분과 랜덤게임을 할 수 있어요



가위바위보, 묵찌빠, 팔씨름인데 한가지 종목 성공했을때!


1승때 음료수, 2승하면 소주 or 맥주! 3승에는 사케 무진구라 330ml 한 병!


그러나 연승을 못하면 아무것도 못받아요ㅠㅠ



강남데이트로 홀릭스 가시는거면 남자친구의 팔씨름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ㅎㅎ






강남역맛집





저는 가위바위보를 선택했어요! 


1승해서 콜라받았어요ㅎㅎㅎ 이게 별게아닌데 되게 기분좋아지더라구요


여러분도 도전하셔서 사케받으세요 사케! ㅎㅎㅎ






강남역맛집





홀릭스의 이벤트 계속됩니다~~


카톡 친추하면 이벤트쿠폰! 노래신청도 가능! 카톡으로 주문이 되다니 신기하죠?ㅋㅋ


최첨단시스템!!! 홀릭스를 강남역맛집추천 합니다ㅎㅎㅎ 연인 친구들가면 좋을 것 같아요






강남역맛집





주문한 음식들 기다리는 동안 미리 나온 생맥주 두 잔!


시원한게~ 아주 꿀맛이에요 한잔 나오자마자 이미 한 입 마셨어요ㅋㅋㅋㅋㅋ


크으~ 맛있겠다 생맥주가 짱이죠!






강남역맛집





그리고 기다리던 음식이 나왔답니다!! 윤기보이시나요? 맛있어보이죠?


홀릭스의 오늘의 추천메뉴로 추천해주셨던 목삼겹구이에요~!



맛있겠죠...? 휴 ㅠㅠㅠㅠ






강남역맛집






잘 익은 야채들에, 깻잎, 구운김치까지ㅠㅠㅠ


이보다 맛있을 순 없어여... 한 번 먹자마자 젓가락 못내려놓고


저희 폭풍 흡입!!! 왜이렇게 맛있는거야...!






강남역맛집





다양한 각도에서 사진찍기 시도!


구워나온 김치는, 가위랑 집게로 잘 잘라서 깻잎이랑 고기를 싸서 


쌈싸먹으면 된답니다! :)






강남역맛집





좋은건 크게크게!! 


더 가까이서 사진찍기! 접사에 담아보았어요... 맛있어보여... 윤기보세요


ㅠㅠㅠ홀릭스는 사랑입니다 강남역맛집추천






강남역맛집






요렇게, 깻잎에 , 파프리카, 고기, 구운김치까지 


앞접시에 올려서 한입에 쏘옥~!!! 



너무 맛있어서 진짜 폭풍흡입 했어요...ㅋㅋㅋㅋ 음식사라지는속도가 진짜ㅎㅎㅎ


여러분 홀릭스 두번가세요 세번가세요 강남역맛집추천 해드립니다






강남역맛집





그리고, 다음메뉴인 마구로 타다끼!!! 


얘네 비쥬얼보세요....빛깔부터가 이미ㅠㅠㅠㅠㅠ 난 맛있다고 시위중


너무 예쁘게 디피되어 나와서 보는재미, 먹는재미가 두배!






강남역맛집





참깨드레싱이 조금씩 올라가있는데, 사실 드레싱 부담스러워서 덜어내고 먹으려고했는데


그냥 되게 깔끔한 드레싱이에요! 막 인위적인 맛은 아니더라구요 야채랑먹으니까 


더더 깔끔하고맛있었어요~!






강남역맛집





좋은건 크게크게!!!!! 


맛있는 접사를 찍어보았습니다1 






강남역맛집





한번 더 !!!! 맛있는 접사를찍어보았습니다2 


ㅋㅋㅋㅋ새싹채소에 양파, 당근참깨드레싱, 양상추가 깔려있는데



예쁘고 맛있어요, 메이블이 추천하는 강남역맛집추천 !!!






강남역맛집






고기에서 윤기가 흘러요...


사진찍는 것도 사실 곤욕이였어요... 빨리먹고싶어서ㅠㅠ


저렇게 한번에 들어서 입으로 쏘옥~! 


근데 진짜 입에서 녹아요ㅠㅠㅠㅠㅠ 고기가 어디가는지 모르게


살살녹아서 사라져요....!!! 진짜 강추! 마구로타다키 ! 너무맛있어서 진짜 와.... 이러면서 


둘이 감탄하면서 먹었어요






강남역맛집





요로코롬 하나도 안빠지게 한뭉터기! 들어서 입으로 냠냠!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홀릭스~ 이미지가 너무 좋아서 또 갈 것 같아요!


강남역맛집추천 할만하죠?! 홀릭스에서 맛있는거 먹고, 놀러다녀서 신난하루였어요!


잘 먹고 갑니다~! 또 놀러갈게요 홀릭스 강남역맛집추천 ! :)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7길 24 지웰타워2


(지번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306-4 지하1층)


전화번호 : 02-534-7891


운영시간 : PM4:00~AM6:00



지도첨부해요!  가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


여러분 굿밤♥ 즐거운주말보내세요!



\\<\/script\>\ \\ \ \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 \ \ \ google_ad_client\:\ \"ca-pub-2203718637696605\"\,\ \ \ \ \ enable_page_level_ads\:\ true\ \ \ \}\)\;\ \<\/scrip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