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달달한 메이블입니다! 


닭갈비 좋아하시나요?? 방배동맛집 춘천닭갈비맛집


신미경의 정통 춘천닭갈비 에 다녀왔어요! :) 













언덕을 지나 요로코롬 올라가면! 


방배동맛집 인 춘천닭갈비맛집 이 나와요!!!



간판에서도 신뢰감이 느껴지지않나요?!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한다고 해요!


믿음이 더 갑니다ㅎㅎㅎㅎㅎ











골목에 들어서면


크게 정통춘천닭갈비 라고 써있어서 쉽게 방배동맛집 춘천닭갈비맛집 을 찾을 수 있어요~


점점 더 기대가 되요ㅎㅎㅎ!









짜잔! 


입구는 이렇게 새빠알간 문이에요! 


신미경의 정통춘천닭갈비 ! 라고 써있지요ㅎㅎㅎ












메뉴는 간단해요! 


춘천닭갈비맛집 답게 메인메뉴인 닭갈비가 있어요~



음식점 한 메뉴만 판매하는 곳이 맛집인거 다들 아시죠? 방배동맛집 이 확실합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정돈 되어있는 테이블들ㅎㅎㅎ










방배동맛집 신미경의 정통춘천닭갈비는


닭다리는 냉동이아니라고해요~ 얼리지 않아서 부드럽고, 맛있는 것 같아요!


닭갈비가 다이어트 영양식품이라는거 알고 계셨나요? 


안내글을 보고 나니 닭갈비에 대한 이해가 더 높아졌어요ㅎㅎㅎ











기본상차림은 이렇답니다!


쌈과, 채소들은 사람에 맞춰 주시는 것 같아요!ㅎㅎㅎ 


굉장히 단정하고 깔끔하죠?!





 







그리고! 신기하게도 요렇게 테이블 위에 달걀이 들어있어요!


삶은계란인가? 하고 먹으려고 했는데ㅎㅎㅎ


일하시는 분들이 계란후라이 해 먹으면 된다고~ !











팬에 기름을 둘러주셨어요~! 


계란후라이 만들기 도전!











계란을 깠는데ㅋㅋㅋㅋ


둘이 달라붙어가지고ㅠ^ㅜ 그래도 후라이를 만드는게 되게 재미있더라구요!


허쓔랑 신나서 만들어 먹었어요ㅎㅎㅎ



따끈따끈한게, 에피타이저로도 딱이에요!! 방배동맛집 으로 추천추천!












춘천닭갈비맛집 신미경 정통닭갈비는!


맛을 정할 수가 있어요~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 이렇게 있어요~!



저희는 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ㅎㅎㅎ


매운거 좋아한다고 했더니 사장님께서 매운소스를 더 주셔서 다 넣어서 볶았답니다!









짜 - 잔


춘천닭갈비맛집 ! 드디어 메인메뉴가 나왔습니다


한눈에 봐도 맛있어보이는 닭갈비~~~!




저희는 치즈떡사리도 추가했어요! 치즈떡이 진짜 쫀득쫀득한게 맛있었어요ㅠㅠ


야채도 적당한 크기로 잘려있고, 양념도 잘 베어있어서 먹기 안성맞춤이에요!










맛있는 닭갈비를 노릇노릇 잘 구워줍니다ㅎㅎㅎ


닭갈비는 초벌이 한 번 되어 나온다고해요! 야채들이 숨이 죽으면 맛있게 먹어주면 됩니다! :)

 










방배동맛집 춘천닭갈비맛집 신미경정통닭갈비집!


야채에 닭갈비 쌈장도 올려서 맛있게 쌈싸먹기!!! :) 먹음직스럽죠? 굉장히 맛있답니다ㅎㅎㅎㅎㅎ


방배동맛집 으로 추천해요! 맛있어요ㅎㅎㅎ










초토화된 저희 후라이팬ㅋㅋㅋㅋㅋ


맛있어요 강추강추 방배동맛집 인정~~! 야채까지도 맛있게 싹싹 긁어먹었어요


맛있다 맛있다ㅎㅎㅎㅎ



하지만 닭갈비는 이렇게 끝이아니죠!!!!!!!!!! 저희에겐 볶음밥이 남아있지요ㅎㅎㅎ


"사장님 볶음밥 볶아주세요오~~"









요로코롬 싹싹 후라이팬에 밥을 넣고 볶아줍니다!


쉐킷쉐킷!!! 이모님의 손길! 보기만해도 군침흐르죠...?ㅠㅠ 


먹기좋은 떡이 맛도 좋다고, 진짜 맛나요~~!











요렇게 모양만들어서 납작하게 만들어 준 뒤! 


조금 눌러붙을 때 쯔음 수저로 긁어서 먹어주면 되요>_<!!!!



비쥬얼보소..... 글쓰면서 입에 침고여요... 먹고싶다...!!!










초토화 된 저희 테이블


ㅋㅋㅋㅋㅋ여담인데, 사장님이 저희 너무 잘먹는다고 칭찬하셨어요


다른분들 다 남기는데 저희 잘먹는다며 보기좋다고ㅎㅎㅎ




(+)


사장님 인상도 넘 좋으시고 너무 착하셔요~!!


오픈하자마자 가서 사실 정신없으셨을텐데 이것저것 많이 챙겨주셨어요 감사합니당><


방배동맛집 으로 춘천닭갈비맛집 신미경정통닭갈비집 추천합니다!! 








주소 : 서울 서초구 방배 1동 905-7 


전화번호 : 02-586-5222




방배역 4번출그에서 쭈욱 걸어가시다가 CT은행에서 오른쪽으로 꺾으면 갈 수 있답니다!


방배동맛집 으로 추천~!! 여러분 편안한 밤 되세요>_<










\\<\/script\>\ \\ \ \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 \ \ \ google_ad_client\:\ \"ca-pub-2203718637696605\"\,\ \ \ \ \ enable_page_level_ads\:\ true\ \ \ \}\)\;\ \<\/scrip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