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달달한 메이블 입니다

 

티스토리 첫 포스팅이네요 ;- )

 

오늘 제가 다녀온 곳은 인천검단맛집 인 메밀막국수 전문점이에요~!

 

 

 

 

여기는 인천검단 에서도 맛집으로 통하는 집이에요~

 

늘 갔다하면 웨이팅은 기본, 주차공간에도 빼곡히 차가 있더라구요

 

그래도 맛있으니까 저희집은 갑니다~!! :D

 

 

사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밀막국수 집이에요 이 집만큼 맛있는거 못봤어요 분점이긴한데,

 

분점이여도 맛 다른거 아시죠? 근데 여기 강릉해변메밀막국수 인천검단점은 맛집 이였어요!

 

 

 

 

 

 

 

 

 

저도 되게 오랜만에 왔는데 다 그대로에요~

 

투박한 가게 디자인~ 투박하지만 그만큼 인천검단에서 맛집이라는거 제가 보장합니다!

 

어서 들어가봅시다

 

 

 

 

 

 

 

 

메밀막국수 는 일반 물냉면이나, 국수보다는 부담이 훨씬 덜한 것 같아요~

 

일단 메밀국수라는 것부터 메밀로 면을 뽑아서 그냥 밀보다는 소화도 잘되고,

 

메밀 하면 딱 건강하다! 라는 생각이 들지 않나요~? 사실 그래서 데이트하거나 친구들만나도

 

메밀소바 (냉소바, 판메밀) 많이 먹으러 가는데 그 중 여름엔 역시 시원한 메밀막국수 가 최고인 것 같아요!

 

 

 

 

 

 

 

 

 

저는 냉면이나, 막국수 먹을 때 가위로 1번만 꼭 자르는 편이에요

 

2번 자르면 먹는 맛이 안나고.. 1번이 딱 적당한 것 같아요~

 

가위로 잘라준 뒤 막국수 소스와, 김, 참깨, 면이 잘 섞이도록 저어주세요~~!

 

 

 

 

 

 

 

 

 

 

메밀 면이 예쁘게 잘렸습니다 (저희 아빠의 솜씨ㅎㅎ)

 

얼음 동동 띄워져있는게 너무 시원하고 먹고 싶어지게 해요 김가루랑 깨도 먹음직스럽고

 

이제 잘 저어서 먹어주면 되요! (섞고나서는 모양이 예쁘지않아 사진 생략...★)

 

 

 

 

 

 

 

 

 

강릉해변메밀막국수 인천검단맛집 은

 

무랑, 열무김치도 너무너무 맛있어요~! 막국수랑 같이 떠먹으면 진짜 환상의 궁합!

 

사진만봐도 침고여요... 여기 너무 맛있어요 어른분들도 좋아하고 아이들도 좋아하고 남녀노소

 

호불호 안갈리고 다 호!!!! 인 메밀막국수

 

 

 

 

 

 

 

 

 

혹시모를 간이 필요하신 분들은 테이블 위에 식초, 겨자가 준비되어있으니

 

뿌려서 간을 맞추시길 바래요~!!

 

 

 

 

 

 

 

 

 

홀도 넓은편이라서 사람들도 많이 수용할 수 있어요!

 

오늘은 비오고 난 뒤라 쌀쌀해서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진짜 여름 평일에는

 

사람 꽉꽉차고 웨이팅 꼭 있던 곳이에요ㅎㅎ 집이랑 가까우시다면 한번 드시러가셨으면 좋겠어요

 

진짜 맛있어요...ㅎㅎㅎ

 

 

 

 

 

 

 

 

 

요기가 왜 인천검단맛집 이냐면요~

 

고 정주영회장님이 10여년간 단골로 다녀가셨다고 해요(강릉 본점)

 

여기는 분점이지만 맛있었어요.. 인생 메밀막국수를 찾다!



 

 

 

 

 

 

 

진짜 양도 엄청많이 나오는데

 

요새 위가 줄어서 밥도 많이 안들어갔는데 오늘따라 왜이렇게 맛있는건지

 

진짜 싹싹 다 긁어서 다 먹었습니다~! 찰칵


 

 

가격도 저렴해요~ 양도 많고,

 

그래서 전에는 메밀전도 같이 주문했었는데 이제 가족들도 다 위가 줄어서

 

메밀막국수 다 먹고, 메밀전까지 다 못먹어요ㅠㅠ 그래서 심플하게 메밀막국수4그릇에 사리추가!

 

 

 

 

 

 

 

 

 

맛있는 무랑 열무김치는 셀프로 먹을 수 있는 만큼 떠갈 수 있어요

 

그러니까 욕심내지말고 담아서 가져오세요ㅎㅎㅎ 또 떠다먹으면 되니까요~!

 

 

 

 

 

 

 

 

 

막국수 다 먹고 나오는 길에~~!

 

우리과자랑, 커피머신! 커피머신은 동전이 필요없는 무료이니까

 

찬 메밀막국수 한그릇씩 하시고 추워진 몸좀 데피기에 제격!

 

 

 

 

 

 

 

계산을 하고 나왔습니다~!

 

오늘도 여전히 맛있었어요 감사합니다 또 먹으러 갈게요ㅎㅎㅎ

 

 

위치 첨부해드릴게요~~!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청마로 112번길 22 (지번 : 인천광역시 서구 당하동 1114-6)

 

전화번호 : 032) 561-4588

 

영업시간: 9:30 ~ 21:00

 

 

 

참고하셔서 즐거운 식사시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굿 - 밤 잘자요!ㅎㅎㅎㅎ

\\<\/script\>\ \\ \ \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 \ \ \ google_ad_client\:\ \"ca-pub-2203718637696605\"\,\ \ \ \ \ enable_page_level_ads\:\ true\ \ \ \}\)\;\ \<\/script\>:''
댓글
댓글쓰기 폼